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Q/A 주말의 교회앞 불법 주차...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26

2017-12-27 14:08:49 183.♡.34.209
百人百色






주말이면 노란점선임에도 불구하고, 정차가 아닌 주차를 하는 차량이 매우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시동걸로 비상등 켜져 있으면 정차, 시동끄고 운전자가 없다면 주차로 간주합니다.)


첨부한 사진과 같이 도로도 굽이져 있고 내리막길입니다. 

주차한 차량을 피해 불가피하게 중앙선을 넘으면 반대편의 차량이 A필러에 가려 잘 안보일때가 대부분입니다.

우측의 교회 및 아파트 통행로에서 횡단보도를 이용하려는 사람의 확인도 너무 위험하구요.


아파트 단지근처, 고등학교 근처인걸 감안하여 최대한 서행을 하여 주의하고 다니고 있으나

간헐적으로 위험한 상황을 맞딱들이니 불법주차한 차들이 너무 하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왜 중앙선을 넘어다녀야 하는지 매우 불편하네요.


주말의 예배를 꼭 차를 가지고 와서 해야만 하는지...하나가 미우니 양해따위 없는 마음입니다.

교회의 주차장은 평일에 한가하고 주말에 가득차서 넘치는데...주말이니 양해바란다는게 저네들 입장이지만

주말이니 주변 단지의 가족차량 통행이 더 많을수 있습니다. 저역시 주말이니 불편을 매주마다 겪고 있구요.


주말에 보면 적게는 4~5대의 차량 많게는 10여대의 차량들이 줄줄이 주차를 해놓은걸 피해다니면

올라오는 사람이 저멀리서 미리 양보하거나, 내리막내려가는 사람이 한참전에 정지하여 다니고는 있습니다만

이 원치않는 불편을 해소하고 싶은데 좋은 방법 있으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주말이라 구청도 쉬니 어떻게 처리하는게 좋을지 몰라서 좋은방법 공유 요청드립니다.




百人百色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6]
네츄럴픽
IP 116.♡.0.230
12-27 2017-12-27 14:09:28
·
교회쪽 불법주차는 민원 아무리 넣어도 안되더라고요...
끌냥
IP 211.♡.142.186
12-27 2017-12-27 14:19:08
·
민원접수 공무원이 교원인지라...
wincom
IP 223.♡.222.53
12-27 2017-12-27 14:19:18
·
스마트폰 어플로 꾸준히 신고하시면 좀 개선이 될겁니다만...
싸움나기 십상이죠
철군
IP 106.♡.236.202
12-27 2017-12-27 14:21:38
·
민원 신고 > 경고처리 > 재신고-기피부서 or 담당자 신청 > 재경고처리 > 재신고 및 상급기관 이관 및 정보공개 등등 신고 > 혹시나 또 경고처리 된다면 청와대 신문고 고고
百人百色
IP 183.♡.34.209
12-27 2017-12-27 14:28:43
·
뭔가 뿌리를 뽑을수 있을듯한 조언 감사합니다 ㅎㅎㅎ
meesiah118
IP 121.♡.78.22
12-27 2017-12-27 14:24:10
·
하느님이 저렇게 개 민폐짓거리를 하라고 시키진 않았을텐데 신기한 종족이죠
수티붕
IP 223.♡.215.253
12-27 2017-12-27 14:25:11 / 수정일: 2017-12-27 14:26:57
·
몇 주에 걸쳐 하나하나 사진 찍어서 국민신문고에 일일히 매 주 신고하시면 개선이 되더라는 경험담을 보배드림에서 봤습니다
교회 담임목사가 소식 전하는 시간에
주위에 어떤 이상한 사람이 주일마다 악의적으로 교인 차들만 신고하니 주의하라는 식으로 얘기했다나봐요
까르르
IP 203.♡.139.243
12-27 2017-12-27 17:42:54
·
이것도 몇주 지나면 언제 그랬냐는 듯이 다시 주차하고 신고하고 연속일거에요. 하느님 사업을 막는다고 지랄하죠. 저희 와이프가 교회를 안다니는 결정적인게 한동안 어릴때 친구따라 열심히 다녔다더라구요. 그런데 교회 목사님이 중대발표가 있다고 하시더니 자기들이 교회 지으려는(대놓고 성전이라고 ㅋㅋ) 땅에 안팔고 살던 분이 사업이 망해서 결국 땅을 팔았다고 하느님이 우리 교회를 위해 사업을 망하게 해주셨다고 아주 만면에 웃음을 띄고 할렐루야를 외치던 먹사님의 표정이 지워지지가 않았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cwryu
IP 223.♡.18.250
12-27 2017-12-27 14:26:43
·
그나마 남의집 추차장에 두칸먹고 주차안하는것만으로도 감사해야할 지경이죠.
pkf78
IP 58.♡.89.232
12-27 2017-12-27 14:50:11
·
저거 못고칩니다. 교회 무소불위
kimss318
IP 114.♡.115.110
12-27 2017-12-27 14:56:02
·
불법주차하고 기도하면 용서되는 부분인가봐요.

SeasonsG
IP 59.♡.215.105
12-27 2017-12-27 14:58:35
·
그런거 말구요... 무조건 사진 찍어 신고하면 됩니다. 5분 간격으로 찍으셔야 합니다.
예전에 보배드림에 일요일마다 시간내서 죽어라 신고하시던 분 계셨는데 딱지 뗀답니다.
대신 5분주기로 찍었다고 합니다. 번호판 가린건 더 처벌이 크구요.
삭제 되었습니다.
아버
IP 110.♡.54.179
12-27 2017-12-27 15:02:22
·
길음뉴타운 8단지 사잇길이네요
저기 완전 개판이죠 주말에
지난번에 경찰 스티커 붙인 차량도 불법주차 대열에 있었던 기억이...
/Vollago
violastring
IP 121.♡.241.145
12-27 2017-12-27 15:04:40
·
표 때문에 그렇습니다.

원칙대로 단속하면...목사가 설교 하면서 "구청장 개객끼..."

구청장 다음 선거는 날라 가는 거죠...

반복/지속적으로 신고하는 방법 외에는 없습니다.
182.X.24.14.탐지견
IP 121.♡.95.1
12-27 2017-12-27 15:43:42 / 수정일: 2017-12-27 15:43:50
·
청와대 신문고에 지속적으로 신고하시면 효과 있습니다.

공무원들 상대로는 청와대 신문고가 직빵입니다.

자꾸 민원접수하는 데에도 상황이 개선이 안되니 교회 관계자와 담당 공무원과의 모종의 커넥션이 의심된다고 써주시면 금상첨화입니다.

청와대 신문고 올리시는 김에 감사원에도 접수해주세요. 효과 좋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스피드매니아
IP 222.♡.201.189
12-27 2017-12-27 16:16:47
·
일단 서울은 아니지만 대구에서 기독교인으로 살고 있는 사람으로서 먼저 사과드립니다. 저도 일요일(주일)마다 대형 교회 근처들에 불법주차 되어있는 것을 많이 봅니다.
저희 교회는 운 좋게 교회 바로앞 공원에 시에서 운영하는 공영 지하 주차장이 있어서 저희 교회에서 주차비를 지불 하고 거기에 교인들이 주차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교회 근처 도로에는 불법주차를 못하게 하고 있구요.

교회 뿐만아니라 상가 밀집지역 혹은 공단 주변 도로 등등에도 엄청난 불법 주정차로 문제가 되고 있고 이번 제천 스포츠 센터 화재때에도 불법 주차한 차량때문에 소방차가 화재 현장으로 투입되는 시간이 늦어졌다 들었습니다.
분명 교인들 차량으로 주변 교통 흐름에 피해를 준다고 생각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교회에서 운영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되는데 교인들도 교회 말을 잘 안듣는 사람이 많습니다.
일단 법규대로 불법주정차 차량 신고하시고 구청과 지역구 국회의원들. 구의원들을 통해 교회에 꾸준히 문제 제기를 하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개독” 소리들으며 신앙생활하는 사람들 중에도 현재 기독교(개신교)의 문제점을 확실히 알고 있고 개혁하려 애쓰는 분들도 많습니다.
지금 정부가 이전 정부의 잘못된 것들을 바로잡으며 세워진 정부인 만큼 개신교를 포함한 종교계에도 확실한 개혁이 일어날거라 생각합니다.

아무튼 불법 주정차는 어떠한 이유에서든 해서는 안되는 일이니 발견하시는대로 꼭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도 한명의 운전자로서 그리고 개신교인으로서 제 주위 사람들이 불법 주정차 하지 않도록 설득하고 알리도록하겠습니다.
기믁네
IP 117.♡.11.246
12-27 2017-12-27 16:27:11
·
댓글보며 궁금한데 5분주기는 어떻게 표시해서 신고하죠??
하얀디젤
IP 222.♡.201.119
12-27 2017-12-27 17:41:14
·
앱에서 사진 찍으면 시간이 같이 찍혀요
Manutd
IP 49.♡.0.180
12-27 2017-12-27 16:34:23
·
저희 집 주변 대형교회의 경우, 불법 주정차 단속 열심히 하다가 언젠가부터 주말에만 주정차 가능한 지역으로 만들어버렸더라구요;; 이렇게 좁은 도로는 아니지만;
스터플
IP 61.♡.213.84
12-27 2017-12-27 16:44:11 / 수정일: 2017-12-27 16:44:21
·
교회들이... 어느정도 신도 모이면...
돈모아서 교회 지을 때 교회만 지어요.
주차장을 안지어요...... 나쁜사람들...
fidelity!
IP 223.♡.172.119
12-27 2017-12-27 17:16:02
·
본인들 천국가기 위해 비기독교인들은 중앙선 넘어다니며 황천가라는 이야기인지.. 저렇게 주차하면 차사고 뿐 아니라 사람 칠 가능성도 높아질텐데...

기도때 죄를 빌기위해 교회 입장전에 죄를 짓고 가는건지 참...
사이다네요
IP 210.♡.41.89
12-27 2017-12-27 17:20:06 / 수정일: 2017-12-27 17:20:29
·
쓰레기 놈들이죠.
저도 일요일이면 교회불법주차 때문에 짜증나서 돌아버리겠습니다.
여기가 교회 주차장이냐 하면 실실 쪼개면서 신고하시래요. 허허...
청빗
IP 211.♡.218.128
12-27 2017-12-27 17:25:43
·
교회가는 주말만이라도 대중교통 이용을 홍보했으면 좋겠습니다.
북극왕자
IP 124.♡.181.240
12-27 2017-12-27 17:26:59
·
교회 주차문제 해결 안될 경우 화재 사건이 발생하면 다들 그들이 믿는 분 곁으로 가기 딱 좋겠네요...
빈옹스
IP 175.♡.17.14
12-28 2017-12-28 00:54:55
·
구청 주차과담당공무원이 계속 경고처리만한다면
구청민원감사실에 윗분말씀처럼 모종의커넥션이 의심됨. 요것만 적어도 최소한 딱지는 뗄려고할겁니다.. 구청감사실파워가 좀 쎕니다.
프로도포터
IP 125.♡.203.135
12-28 2017-12-28 12:38:41
·
목동도 장난 아닙니다... 신고해도 안되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