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말이면 노란점선임에도 불구하고, 정차가 아닌 주차를 하는 차량이 매우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시동걸로 비상등 켜져 있으면 정차, 시동끄고 운전자가 없다면 주차로 간주합니다.)
첨부한 사진과 같이 도로도 굽이져 있고 내리막길입니다.
주차한 차량을 피해 불가피하게 중앙선을 넘으면 반대편의 차량이 A필러에 가려 잘 안보일때가 대부분입니다.
우측의 교회 및 아파트 통행로에서 횡단보도를 이용하려는 사람의 확인도 너무 위험하구요.
아파트 단지근처, 고등학교 근처인걸 감안하여 최대한 서행을 하여 주의하고 다니고 있으나
간헐적으로 위험한 상황을 맞딱들이니 불법주차한 차들이 너무 하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왜 중앙선을 넘어다녀야 하는지 매우 불편하네요.
주말의 예배를 꼭 차를 가지고 와서 해야만 하는지...하나가 미우니 양해따위 없는 마음입니다.
교회의 주차장은 평일에 한가하고 주말에 가득차서 넘치는데...주말이니 양해바란다는게 저네들 입장이지만
주말이니 주변 단지의 가족차량 통행이 더 많을수 있습니다. 저역시 주말이니 불편을 매주마다 겪고 있구요.
주말에 보면 적게는 4~5대의 차량 많게는 10여대의 차량들이 줄줄이 주차를 해놓은걸 피해다니면
올라오는 사람이 저멀리서 미리 양보하거나, 내리막내려가는 사람이 한참전에 정지하여 다니고는 있습니다만
이 원치않는 불편을 해소하고 싶은데 좋은 방법 있으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주말이라 구청도 쉬니 어떻게 처리하는게 좋을지 몰라서 좋은방법 공유 요청드립니다.
싸움나기 십상이죠
교회 담임목사가 소식 전하는 시간에
주위에 어떤 이상한 사람이 주일마다 악의적으로 교인 차들만 신고하니 주의하라는 식으로 얘기했다나봐요
예전에 보배드림에 일요일마다 시간내서 죽어라 신고하시던 분 계셨는데 딱지 뗀답니다.
대신 5분주기로 찍었다고 합니다. 번호판 가린건 더 처벌이 크구요.
저기 완전 개판이죠 주말에
지난번에 경찰 스티커 붙인 차량도 불법주차 대열에 있었던 기억이...
/Vollago
원칙대로 단속하면...목사가 설교 하면서 "구청장 개객끼..."
구청장 다음 선거는 날라 가는 거죠...
반복/지속적으로 신고하는 방법 외에는 없습니다.
공무원들 상대로는 청와대 신문고가 직빵입니다.
자꾸 민원접수하는 데에도 상황이 개선이 안되니 교회 관계자와 담당 공무원과의 모종의 커넥션이 의심된다고 써주시면 금상첨화입니다.
청와대 신문고 올리시는 김에 감사원에도 접수해주세요. 효과 좋습니다.
저희 교회는 운 좋게 교회 바로앞 공원에 시에서 운영하는 공영 지하 주차장이 있어서 저희 교회에서 주차비를 지불 하고 거기에 교인들이 주차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교회 근처 도로에는 불법주차를 못하게 하고 있구요.
교회 뿐만아니라 상가 밀집지역 혹은 공단 주변 도로 등등에도 엄청난 불법 주정차로 문제가 되고 있고 이번 제천 스포츠 센터 화재때에도 불법 주차한 차량때문에 소방차가 화재 현장으로 투입되는 시간이 늦어졌다 들었습니다.
분명 교인들 차량으로 주변 교통 흐름에 피해를 준다고 생각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교회에서 운영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되는데 교인들도 교회 말을 잘 안듣는 사람이 많습니다.
일단 법규대로 불법주정차 차량 신고하시고 구청과 지역구 국회의원들. 구의원들을 통해 교회에 꾸준히 문제 제기를 하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개독” 소리들으며 신앙생활하는 사람들 중에도 현재 기독교(개신교)의 문제점을 확실히 알고 있고 개혁하려 애쓰는 분들도 많습니다.
지금 정부가 이전 정부의 잘못된 것들을 바로잡으며 세워진 정부인 만큼 개신교를 포함한 종교계에도 확실한 개혁이 일어날거라 생각합니다.
아무튼 불법 주정차는 어떠한 이유에서든 해서는 안되는 일이니 발견하시는대로 꼭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도 한명의 운전자로서 그리고 개신교인으로서 제 주위 사람들이 불법 주정차 하지 않도록 설득하고 알리도록하겠습니다.
돈모아서 교회 지을 때 교회만 지어요.
주차장을 안지어요...... 나쁜사람들...
기도때 죄를 빌기위해 교회 입장전에 죄를 짓고 가는건지 참...
저도 일요일이면 교회불법주차 때문에 짜증나서 돌아버리겠습니다.
여기가 교회 주차장이냐 하면 실실 쪼개면서 신고하시래요. 허허...
구청민원감사실에 윗분말씀처럼 모종의커넥션이 의심됨. 요것만 적어도 최소한 딱지는 뗄려고할겁니다.. 구청감사실파워가 좀 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