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굴러간당

Q/A 오키나와 렌트 추천해주실만한 곳 있으신가요? 36

2017-11-08 16:41:45 175.♡.84.221
kgican

내년 1월에 오키나와로 가족여행을 가는데요


일단 뱅기랑 숙소는 다 예약을 했는데 렌트만 남은 상태입니다ㅎㅎ


공항 근처쪽에서 바로 픽업해서 가져가고 싶은데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업체 있으신가요?


그리고 4명이서 탈건데 소형차도 뭐 무리없겠죠? 차종들 보니까 다 소형차던데 ㅎ


그나저나 일본에서 처음 운전이라 걱정됩니다 ㅋㅋㅋ 역주행할까봐 ㅋㅋ

kgican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2011.04 ~ 2015.04 -  Chevrolet Cruze 1.8 BR1
2016.04 ~ 2019.01  - Lexus is 200t
2019.01 ~ 2019.09 - FORD Mustang 2.3 Convertible
2019.09 ~ 2020.07 -  Chevrolet Cruze 1.6 Diesel BR3
2020.07 ~ 2021.11 -  Kia Sorento 2.2d
2021.11 ~ 2022.02 - Hyundai Ioniq Hybrid
2022.02 ~ 2024.05 - BMW iX3
2024.05 ~ ing -Tesla Model 3 LR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6]
kabaneri
IP 1.♡.181.194
11-08 2017-11-08 16:43:42
·
OTS 에서 하시면 됩니다 (한국인 직원 있어요)
나하 공항에서 픽업하시는 걸로 받으시면 되요
지금 하시면 40일 전 혜택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차는 무조건 하이브리드로 하세요
4명 소형차 충분합니다만 혹시 캐리어나 짐이 많으시면 트렁크 작을 수 있으니 꼭 공간 확인해보세요 ㅎ
kabaneri
IP 1.♡.181.194
11-08 2017-11-08 16:57:25
·
오키나와 갈때 LCC 이용하시는 경우도 많은데 도착하면 6시 이후가 되서 영업 시간 지나는 경우가 있어요
영업점이 가능한지도 확인해보세요.
삭제 되었습니다.
kgican
IP 223.♡.169.252
11-08 2017-11-08 17:50:02
·
오 OTS추천 감사드립니다 예약은 인터넷으로 하면 될까요?
kabaneri
IP 1.♡.181.194
11-08 2017-11-08 18:02:08
·
그럼요
꼬옥 인터넷으로 하세요 ㅎ
Picard
IP 119.♡.164.29
11-08 2017-11-08 16:46:19
·
4인이면 인원수 보다는 트렁크 사이즈가 중요합니다. 너무 작은차 빌리시면 트렁크에 짐이 다 안들어가서 안고 타야 하는 불편함이 있으니까요. 모두 성인이고 화물용 캐리어 2개 정도면 도요타 아쿠아, 혼다 비츠 정도 사이즈.. 캐리어 3개면 프리우스 정도 사이즈로 빌리셔야 할 것 같습니다.

도요타, 타임즈, OTS 많이 하는 편이고요.
메이저 업체들은 공항에서 바로 차를 받지는 못하고 픽업버스 타고 지점으로 가서 대기후 받아야 합니다. 도요타 두번 이용했는데 한번은 1시간반, 한번은 1시간 기다렸네요.
타임즈가 공항에서 제일 가까왔는데 공항지점 공사중이라 멀어졌고요. 도요타가 공항에서 제일 가까운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픽업버스 타고 10분 안걸립니다. OTS 는 15~20분 걸리고요.
레바테인
IP 210.♡.41.89
11-08 2017-11-08 17:03:45
·
OTS는 너무 멀어서 내가 버스 잘못탄건가? 픽업지점을 잘못 설정했었나? 오만가지 생각을 하게 했던..
kgican
IP 223.♡.169.252
11-08 2017-11-08 17:51:06
·
프리우스 정도면 괜찮겠네요 감사합니다 OTS 2표
Ecole
IP 118.♡.172.3
11-08 2017-11-08 16:53:22
·
오키나와 갈때마다 메이저 3사 를 전부 이용했습니다만
사실 어느 메이커를 고르시더라도 큰 불만은 안나오실걸로 생각됩니다.
예약시 가격이 가장 좋은 업체로 고르시는게 편할겁니다.
다만 . 이용시 도요타 가 가장 대기시간이 길었고 , 타임즈가 가장 빨랐습니다.
kgican
IP 223.♡.169.252
11-08 2017-11-08 17:51:22
·
넵 감사합니다!
shinysun
IP 27.♡.242.76
11-08 2017-11-08 16:54:47
·
전 타임즈 잘 이용했습니다. 한국인 직원도 계셨고요.
윗분 말씀대로 공항점이 7월까지 공사로 시내에서 픽업을 해야한다고 나오네요.
kgican
IP 223.♡.169.252
11-08 2017-11-08 17:51:40
·
타임즈 1표 감사합니다
imJun
IP 223.♡.164.251
11-08 2017-11-08 17:03:24
·
숙소 혹시 첫날 취소 가능하시면 ots사무실이 나하시내 머큐어 호텔에도 있습니다 첫박을 머큐어에서 하시고 둘째날부터 렌트하셔도 좋을듯 싶습니다 (일단 공항안에는 렌트카 사무실이 없기때문에 공항 근처로 승합차나 버스타고 이동해서 줄서서 차량 인수해야하거든요 시간이 꽤 걸립니다)
kgican
IP 223.♡.169.252
11-08 2017-11-08 17:52:55
·
헉 취소불가능한 숙소를 잡아서요 ㅠㅠ흐엉
지후니79
IP 110.♡.27.236
11-08 2017-11-08 17:12:14
·
지난주 오키나와 다녀왔는데 ots 잘 이용했습니다.
공항에서 좀 멀어 퇴근시간 걸리면 차가 막혀서
오래걸리더군요.
그래도 편하게 잘 이용했고 좋았습니다.
오른쪽 오른쪽을 외치며 운전하시길....
와이퍼와 방향지시등도 헷갈리니 그것도 숙지하시고요.

kgican
IP 223.♡.169.252
11-08 2017-11-08 17:53:43
·
OTS3표 감사합니다! 좀 먼가보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kgican
IP 223.♡.169.252
11-08 2017-11-08 17:54:43
·
OTS4표 프리우스가 ACC가 들어가나보네요 오 감사합니다
jinjini
IP 117.♡.21.98
11-08 2017-11-08 17:21:15
·
저도 OTS 추천해요!! 한국어가 되는 직원과 풀커버되는 보험이 있어서 편하더라구요(공항에서 먼건 함정...)
kgican
IP 223.♡.169.252
11-08 2017-11-08 17:54:55
·
OTS5표 ㅋㅋ
lotusiter
IP 223.♡.164.216
11-08 2017-11-08 17:49:58
·
지노투어 이용해보셔요
kgican
IP 223.♡.169.252
11-08 2017-11-08 17:55:02
·
찾아볼게요!!
무리뉴
IP 223.♡.213.54
11-08 2017-11-08 17:53:13
·
저도 OTS이용했어요. 강추합니다.
kgican
IP 223.♡.169.252
11-08 2017-11-08 17:55:12
·
6표 빼박 ㅋㅋ
욤마핫
IP 211.♡.151.79
11-08 2017-11-08 18:27:40
·
공항쪽이 일방통행이라서 가까운데 고르시려면 지도상 북쪽에 위치한 업체 고르시고요. 남쪽에 있는 업체는 빙~ 돌아서 가야 합니다.
kgican
IP 122.♡.136.50
11-08 2017-11-08 20:09:24
·
검색해보니까 다행히 북쪽이네요!
FRMS
IP 211.♡.141.201
11-08 2017-11-08 18:35:09 / 수정일: 2017-11-08 18:36:27
·
싼 업체는 연식 오래된 차량 돌리니 ots가 젤 좋구요 전 하브는 비추합니다 어짜피 기름값 싼 동네라 부담 없습니다
첫날 일정상 렌트 하루 노는 경우가 있으니 dfs 인근 묵으시고 다음날 렌트도 좋습니다
kgican
IP 122.♡.136.50
11-08 2017-11-08 20:09:45
·
헉 하브는 별로인가요? 근데 거의 다 소형차 또이또이네요 ㅠㅠ
JUQAK
IP 68.♡.139.188
11-08 2017-11-08 18:48:57
·
전 첫날 저녁에 도착해서
나하 시내로 열차로 이동후 시내 구경 저녁에 잠깐하고 다음날부터 시내에 있는 OTS지점에서 빌렷습니다.
시내에 있는 지점이여서 한국말 하시는 직원분은 없엇는데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잘이용했엇습니다
kgican
IP 122.♡.136.50
11-08 2017-11-08 20:09:59
·
감사합니다 OTS가 좋겠네요 ㅎ
피자DoSa
IP 39.♡.18.123
11-08 2017-11-08 20:44:48
·
전 저녁에 도착해서 나하시내 오모로마치역에 있는 DFS면세점 오릭스 이용했습니다. 대기시간 , 반납시간 0에 지하철역이 바로 옆이라 반납하고 공항가기 좋았어요.
바보양
IP 175.♡.37.11
11-08 2017-11-08 22:17:53
·
저는 그레이스 오키나와 추천드립니다. 펀카(MX5, S660, 미니컨버 등)를 아주 저렴하게 빌릴 수 잇어요. 한국어 되는 직원도 있엇구요. 저는 보험까지 일 육만원 정도에 MX5 타서 너무 좋았습니다.
골드문트
IP 49.♡.217.95
11-08 2017-11-08 23:26:04
·
라쿠텐이 정말 저렴하죠.. ots 반값입니다.
라쿠텐에서 스카이렌트카. 정말 싸요. ㅎㅎ
꿈꾸는강아지
IP 211.♡.77.53
11-09 2017-11-09 11:04:34
·
SK텔레콤 쓰시면, T world 들가시면 오키나와 카드 발급 있습니다.
그거 발급받고 제휴 렌트카에서 하시면 OTS나 도요타보다 저렴합니다.
한국인 스텝도 있고, 일본인들도 조금씩 다 한국어 하더라고요. 지난달 다녀왔습니다.

월화수목금금
IP 165.♡.5.20
11-09 2017-11-09 12:57:12
·
지난주 OTS에서 HB 클래스로 코롤라 악시오 모델 받아서 48시간 정도 운행했고
나하공항에서 렌트후 토마린영업소에서 반납하고 마지막날은 나하시내 호텔서 지냈습니다.
HA 클래스로 예약했는데 비수기의 경우 업그레이드 해서 상위레벨 차종을 주는 경우도
간혹 있다고는 하더군요. 무조건 해주지는 않고 상황봐서 해주는듯 합니다.

OTS 기준으로 2~3달 전에 얼리버드 플랜인가로 예약하면 할인이 꽤 되는 편입니다.
비수기때는 생각보다 대기시간이 길지는 않습니다만, 1월 초 신정 연휴 근처라면
일본의 연휴기간이기 때문에 의외로 사람도 많고 차량 통제도 심할 수 있으니 미리
관련 내용을 좀더 검색해 보고 가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특히 서울시내 수준은 아니지만, 출퇴근 시간 정체나 버스전용차선 시간, 시내 출입제한 등
시간 일정에 영향을 미칠 요소가 꽤 있기 때문에 사전에 알아두고 가시면 좋을듯 합니다.
월화수목금금
IP 165.♡.5.20
11-09 2017-11-09 13:01:55 / 수정일: 2017-11-09 13:02:34
·
OTS의 경우 예약할때 차종에 따라 트렁크 크기가 미리 표시가 되므로
가지고 가실 짐들이 모두 들어갈지 미리 판단해 볼 수 있을겁니다.

운전의 경우 앞차만 적당히 따라가면 역주행할 확률은 거의 없지만,
한적한 곳에서 나혼자 있거나 교차로에서 좌/우회전 할때 내가 선두차량이면
약간 긴장타는게 좋습니다. 좌회전은 짧게 우회전은 길게 돈다는거만
염두에 두고 있어도 좀 낫죠. 깜빡이야 뭐 헷갈려서 와이퍼 켠다고 위험하진 않지만
좌측통행은 꽤 위험한 요소라서;;;

아침시간에서 낮시간 국도에는 은근 트럭들이 많습니다.
비수기에 공사들을 꽤 많이 하는지 중북부 쯤에 있는 채석장(?) 같은데서
트럭들이 엄청 나게 나오더군요. 생각보다 트럭이 많았고 승용차들과는 다르게
트럭들은 약간 더 운전을 험하게 하는 성향이 보여서 조심할 필요는 있습니다.
월화수목금금
IP 165.♡.5.20
11-09 2017-11-09 13:05:20 / 수정일: 2017-11-09 13:06:04
·
신호체계의 경우 렌트카 직원이 친절하게 한번 자세하게 설명은 해주지만
미리 유투브 같은데서 "오키나와 렌트카 운전" 등으로 검색하면 영상 같은게
꽤 많으니 어느정도 숙지 하시고 가는게 좋을듯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비보호좌회전 많이 해봤으면, 금방 우회전에 익숙해질텐데
요새 우리나라는 비보호 좌회전이 많이 없어지는 추세라;;;
경험상 그나마 어려웠던건 외곽 말고 밀리는 시내지역에서의 비보호우회전이었던거 같습니다.
타이밍 맞추기가 은근 어렵더라구요ㄷㄷㄷ
월화수목금금
IP 165.♡.5.20
11-09 2017-11-09 13:12:51 / 수정일: 2017-11-09 13:13:06
·
그리고 은근 사고 나기 쉬운 포인트 중의 하나가 좌측 사이드미러 충돌입니다.
한국에서의 운전습관 때문에 차도에서 자연스럽게 좌측으로 붙으려는 습셩 때문에
일반 국도나 고속도로에서는 그나마 나은 편인데,
골목길이나 시내에서 운전할때 좌측으로 너무 붙어서
길가의 주정차된 차량과 사이드 미러 충돌날 확률이 상당히 높습니다.
게다가 마을이나 시내에선 차도 갓길로 보행자나 자전거가 종종 있어서
사이드미러로 칠 수 있으니 조수석에 앉아 있는분이 지속적으로 주의를 주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