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타: The dummy’s head contacted the frontal airbag but moved off toward the right side, leaving the head vulnerable to contact with forward structure. 에어백으로 저지되는데 머리가 오른쪽으로 움직여 취약할 수 있다
말리부: The dummy’s head barely contacted the frontal airbag before sliding off the right side, allowing the head to move far enough forward to hit the dashboard.
에어백 무쓸모, 머리가 대쉬보드 때려박음
deom2001
IP 221.♡.165.201
10-31
2017-10-31 10:2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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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리부 문짝 두껍다고 소나타보다 좋다고 하더니....ㅠ ㅠ
ground0
IP 222.♡.8.89
10-31
2017-10-31 10:3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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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성과 공학은 다른 동네라... 느낌/감 을 중요시 하는 분들 보면 정말 안타까워요
뭐왜뭐
IP 175.♡.38.174
10-31
2017-10-31 13:1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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엌ㅋㅋㅋㅋ
카이엔s
IP 1.♡.227.194
10-31
2017-10-31 10:4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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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는 뉴라이즈 전에 한번 하체 알미늄계열로 바꾸고 운전석 스몰오버랩에서 발목부상으로 또 all G 실패하더니 조수석은 이번에는 에어백A필러쪽이네요....
IIHS에서 승용차도 하겠다고 예고했는지 안했는지는 몰라도
대비를 했어야 하지 않은가 싶은데 말이죠
미국에서 폭바이미지가 안 좋을 수 밖에 없네요
거기에 쏘나타는 LF 일텐데 조수석쪽이 약한가보네요;;
소나타 캠리는 구조적으로 불안정한게아니고
더미인형이 안정적으로 잡아주진않았는데 구조랑 상해 자체는 전부 G
캠리나 소나타는 시트랑 안전벨트가 승객을 꽉 못잡아주나봐요
헛 그렇군요 쏘나타도 뉴라이즈네요. 말리부도 2018년식이구요
제가 어코드를 갖고 있어서 어코드만 중점적으로 생각했나봅니다;; (어코드는 2017년식 데이터네요)
쏘나타 뉴라이즈의 조수석 스몰오버랩 점수가 낮은 이유가 충격시에 더미인형의 머리가 조수석 전방 에어백과 사이드 에어백 사이의 틈으로 밀려들어간게 주 원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http://www.iihs.org/frontend/iihs/ratings/images/api-rating-image.ashx?id=4559&width=800
말리부는 더미인형의 머리가 확 앞으로 나가서 대시보드를 들이받을 정도이고
http://www.iihs.org/frontend/iihs/ratings/images/api-rating-image.ashx?id=4558&width=800
조수석 하단의 밀려들어옴이 왼쪽다리에 중간 정도의 부상 리스크를 야기할수 있다 하네요;
http://www.iihs.org/frontend/iihs/ratings/images/api-rating-image.ashx?id=4484&width=800
말리부: The dummy’s head barely contacted the frontal airbag before sliding off the right side, allowing the head to move far enough forward to hit the dashboard.
에어백 무쓸모, 머리가 대쉬보드 때려박음
역시나 운전석만 꼼수차들이 많았다는게 까발려지는군요...
특히 legacy 는 링크까지 들어가면 헤드라이트, 차일드 부분까지 다 A 네요..
일본 생산 모델이 아닌 미국 생산인가?? 라는 생각이 드네요..
현대, 도요타, 폭스바겐, 쉐보레 등등.. 죄다 원가 절감해서 운전석만 보강해서 팔았을 것 같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