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분이 스미스T1해준다고 해서.. 고민하다가
젤 밝은게 40%라서 또 왠지 믿음이 안가는 브랜드라서 다른거 해달라고 하고..
골라보라고 얘기 까지는 들었는데..
검색을 하면 할 수록... 미궁에 빠지네요 ㅡ,ㅡ
카페 및 굴당 검색 결과 대세는..
솔라가드 후퍼옵틱 인거 같구..
그다음에 뭐
코니카 글라스틴트 레이노 브이쿨
이정도 많이 얘기하시네요.
그런데 전통의 강자 3M, 루마 얘기는 거의 없어서 놀랐어요..
저는 3M이 가장 믿음이 가는데 위에 열거한 요즘 인기인 많은 브랜드들보다 별로인건가요??
그리고 스미스T1급 혹은 그 이상에서 전파방해 없는 필름 어떤게 좋을까요?
#CLiOS
#CLiOS
차이점은 루마는 난반사가 쫌 있어요
실내에서요
저는 다시 차 구입하면 루마는 일단 패스입니다
전 차에서 쓰던 루마보단 나은거 같습니다.
from CV
접착제 성능 및 필름자체의 품질도 좋은 평을 받는건 못 봤네요
from CV
3M 크리스탈라인도 비금속 계열에선 손꼽히는 필름으로 알고 있는데 그냥 시공 잘하는 곳에서 하시면 괜찮을것 같네요.
3M이 낫긴 합니다
3M
이스트만 : 루마, 후퍼옵틱, 브이쿨
생고뱡 : 솔라가드
나머지 브랜드는 전통도 없고 어디서 갑툭 튀어 나온 브랜드들...
w.ClienS
from CV
from CV
여름엔 덜 따갑고 겨울엔 춥습니다...
#CLiOS
난반사라든지 무지개현상, 우글거림 등은 잘못된 시공 탓이 강합니다.
비싼 필름 거지같이 시공해 놓으면 거지 같다고 느낄거구요,
가성비 좋은 필름 잘 시공해 놓으면 좋다고 느낍니다.
관련 업계에서 근무하지만, 필름 자체의 성능은 최상급 빼고 중간등급 별로는 거기서 거기입니다.
세컨 쪽이 마감이 안좋습니다만, 필름 차이는 아니죠.
요즘 많이 들어보신 업체들은 인터넷에서 홍보를 굉장히 공격적으로 하잖아요.
3대 씁니다.
고만고만해요.
작년같은 여름은 비싼거 소용없구요.
비싼건 32도 정도까지의 온도차단이 좋습니다.
별로고 무신 필름이 1년도 안되 색깔이 빠지는지 재시공한건 색은 안빠지는데 암튼 기술력에 대한 믿음이 깨졌습니다 국외무슨 틴딩대회 1등한분 레X노 시공점 첫번째인가 두뻔째인가 했는데 사장말고 직원들 스킬은 없다고 봐도 되요
from CV
#C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