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x에서 오른쪽 조그셔틀 버튼 눌러보시면 블루투스 연결 매뉴 있을거에요. SRC 를 꾹 누르시면 라디오 - aux - (인식 가능한 usb 꽂혀있음) usb 순으로 모드가 변경 되구요 aux나 usb 상태에서 오른쪽 다이얼 조그셔틀 같은거 버튼을 누르세요 그럼 블투 연결 가능한 매뉴가 있습니다.
저 통화버튼은 전화기를 aux 케이블로 연결할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aux 단자는 암레스트 안쪽 usb 포트 근처에 있습니다)
다만 통화품질은 기대하지 않으시는 게....;;
저도 크루즈 오너인데, 걍 차 살 때부터 별도의 블루투스 핸즈프리를 구매해 쓰고 있습니다.
차에서 아이폰 음악을 블루투스로 들으시는 방법은 위의 Priz님께서 설명해 주신 걸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SRC 를 꾹 누르시면 라디오 - aux - (인식 가능한 usb 꽂혀있음) usb 순으로 모드가 변경 되구요 aux나 usb 상태에서 오른쪽 다이얼 조그셔틀 같은거 버튼을 누르세요 그럼 블투 연결 가능한 매뉴가 있습니다.
아 .. 세세한 설명감사드립니다 !!
조그셔틀 ? 버튼과 src 버튼을 꾹 누르다 보면,
메뉴가 변경이 되는 것이군요 !!
바로 시도해보겠습니다 >_<
#CLiOS
(aux 단자는 암레스트 안쪽 usb 포트 근처에 있습니다)
다만 통화품질은 기대하지 않으시는 게....;;
저도 크루즈 오너인데, 걍 차 살 때부터 별도의 블루투스 핸즈프리를 구매해 쓰고 있습니다.
차에서 아이폰 음악을 블루투스로 들으시는 방법은 위의 Priz님께서 설명해 주신 걸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
역시 통화 픔질은 어쩔수가 없는 것이군요 (;)
일단 전화 오면
안 받아야겠다용 (;;) 허허허허
#CLiOS
from CV
김사힙니다아:-)
#CLiOS
보통은 아래쪽 버튼을 음소거로 씁니다
#CLiOS
아 .. 전 13년식이라 기어 옆에 무슨 네모난
마개 같은게 있기는 한데요 (;;)
그 쪽이려나 모르것네요오 ㅠㅠㅠ
#CLiOS
#CLiOS
아 .. 저 버튼이 핸드폰 찾을 때도 쓰이는군요 !!!
감사합니다 >_< 시도해 봐야 겠어요 !!
#C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