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멘탈이 회복이 다 안되었지만 제가 어쩔수없는 부분은 뭐 그냥 웃으며 넘겨야지요 하하하하하
지난주 목요일 티켓팅 상황
저녁을 간단히 먹고 인더숲 컵에 커피를 내려서 7시 20분쯤 경건히 피씨앞에 앉아봅니다

친구는 뮤지컬 티켓팅으로 어느정도 단련이(?) 되어있었고, 녀석의 조언을 이것저것 들으며 마음의 준비를 했습니다.
무슨일이 생겨도 포기하지 말라가 지론이었음
피씨로는 크롬과 엣지로 각각 열어 창 2개씩만 띄워놓고, 휴대폰 앱으로 하나 더 접속했구요.
용병이라기엔 뭐한 다년간 ktx예매로 다져진 분에게 도움의 손길도 요청했습니다.
8시 2초전, 7시 59분 58초쯤 새고를 누르고 그때부터 비정상적인 접근입니다를 쳐맞기 시작.
크롬은 왜인지 아예 먹통이었고, 엣지로 재접속 시도
수차례 비정상적인 접근입니다를 맞고, 16만부터였나 카운트됐던거 같네요.
일단 기다려봅니다.
이때 창을 여러개 띄워놔서 비정상적인 접근입니다가 나오는줄 알고
다 꺼버리고 하나만 켜논게 화근이 될 줄이야.
한 20분쯤 대기했던거 같네요.

이제 다 왔겠지 하고 기다린 끝에 반기는 화면은 바로

로그인을 다시 하라니요 털썩
이때부터 잘못되었다는걸 느꼈지요. 아 망했구나
망했지만 끝까지 포기하지말자며 다시 로긴해봅니다.
한참을 기다리고 받은건

진짜 줘패고싶다 인터파크
그렇게 전 에러란 에러는 다 쳐맞고 포도알은 구경도 못한 채 끝이 나 버렸지요
한시간 후에 겨우 들어갔던거 같네요 ㅠㅠㅠ
짬짬히 티켓팅 연습좀 하라던 친구의 말을 귓등으로도 안들은 저의 잘못이었을까요 ㅠㅠ
+그리고 금요일 취켓팅 후기
11시반쯤 접속해서 분위기를 살피고 있었습니다.
근근히 한두장씩 취소표가 뜨긴 하더라고요?
(물론 그건 신기루같은 것이었지만)
그래도 여기서부턴 이선좌를 구경하게 됩니다.

역시나 피씨와 앱 둘다 열어뒀고
어디 구역에서 존버를 해야하나 노리고있었지만 소용없었죠
55구역을 노렸고요 거기서 무한 새고
새벽 2시 10분쯤 앱이 급격히 느려지더니 크롬은 또 뻗더라고요. 하 노답
갑자기 포도알이 몇백개 풀렸는데 눌리질 않는겁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선좌고 나발이고 또 틀렸구나
급히 들어가서 눌러보지만 다 이선좌 ㅠㅠㅠ
2시 30분까지 열심히 츄라이하고 깔끔하게 포기했습니다.
그래도 최선을 다했노라 ㅠㅠ
늦덕이라 콘서트는 이게 처음인지라 꼭 가고싶었지만요
뭐 늦덕이든 아니든 아미라면 다들 가보고싶지만요 ㅠㅠ
와 그리고, 어제 간밤 꿈에 꾸꾸랑 태태가 나왔습니다.
애들 꿈은 처음 꿔봅니다 진짜 신기
이렇게라도 와주는거니 ㅠㅠㅠ
아무튼 살아있는한, 다시 만날 날이 오겠지요.
그런날은 오겠지요 꼭
다들 건강히 안녕히 잘 살아계시고, 이번 콘 다녀오시는 분들도 무탈하게 잘 다녀오세요!
저는 온콘과 라이브뷰잉으로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아포방포!
(라면서 인팤을 들락날락)
멘탈이 완전 갈려서 클량에 댓글 하나도 못달겠더군요
어제 브이앱에서 애들 얼굴 보고나서부터 많이 나아졌어요
애들 안왔으면 아직도 한시간에 한번씩 울고있었을것...
저랑 손잡고 6월 머스터 전국투어 올콘해요~ㅋㅋ
모두들 아포방포💜
서비스센터에 직원은 있긴 한거니?
당최 실물 목소리를 들은 적이 없구나
비행기 티켓 취소도 못한채 시기 넘기고
느들은 진짜 그렇게 살지 말어라
구구절절 와닿는 후기에 눈물만 글썽입니다
오늘 hdmi 선 사러 갔더니
사장님이 이번주에 이거 사러 오시는 분이
왤케 많은지 모르겠다더군요
방탄 콘서트라고 말씀드리긴 했는데
씁쓸한 맴으로 사러 오시는 분들이 많으셨겠지요
온라인으로도 즐기고 영화관으로도 즐겨요 당원님들
헛!!!
정품이 있다는 걸 생각도 못했네요
그저 동네 사설 다이소에서 하나 덥썩 주워왔는데
뭔가 쎄한 기분이 ㅜㅜ
https://concerts.weverse.io/page/test4k
여기서 4k 정상적으로 재생되는 지 확인하세요
정품 다이소는 아니고 동네 왕디씨마켓인데
한번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흙흙
속상해하지말아요
전
용병에
피씨방에
할수있는건다했는데
티켓팅실패했어요
울탄이들
팬들이
많이늘었다더니진짜
새로운아미들이
많이유입됐구나
장난없네하구
스스로위로했어요
속은쓰리지만
어쩌겠어요
이러고도
울애들이마냥좋은걸요~~^^
제 배우자도 꿈이 죽기전에
방탄이들 콘서트 가는건데...
아내가 암투병 8년차인데... 콘서트 보려고 잘 버티고 있네요.
타니들 노래와 영상이 항암이네요^^
직관 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