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린이입니다. 회사 동호회 가입해서 자전거 타고 있는데 다들 스마트 로라로 훈련하고 실제 라이딩해서 그런지 엄청 잘 타시더라고요.
싱크라이더 영입을 고민하고 중고 장터를 들락거리고 있는데 모델명이 혼란스러워 질문 올립니다.
3세대는 육안으로 보면 확 달라 보여서 헷갈리지 않는데요.
x7, x7 pro, x7 pro 4세대는 전부 같은 건가요? 매물마다 모델명이 어떤건 x7, 어떤건 x7 pro, 어떤건 x7 pro 4세대 이런게 올라오는데 생긴건 똑같아서 헷갈리네요.
가르침을 주십시요. 얼른 사서 강해지고 싶어요 ㅠㅠ
(로라는 물리적인 저항이 많이 걸리는 물건이라 수명도 있고...)
낮은 파워랑 높은 파워에서 편차가 있긴했지만 제껀 AVG 10% 정도 높게 나왔어요.
와후 카피라 좌우 흔들림으로 인한 프레임 손상이 느낌(?)상 덜한 것 같긴합니다.
정확도 보시려면 윗분 말씀대로 가격이 많이 착해진 디레토 추천드립니다.
x7 pro 4세대가 최종 제품입니다. 3세대와 4세대는 롤러(?) 옆면에 프린팅되는 싱크라이더 글씨가 다릅니다.
옆면에서 보면 4세대는 글씨가 크게 위아래로 적혀있고 3세대는 작게 위쪽만 적혀있습니다.
4세대 초기제품도 글씨가 작게 적혀있으니 안전빵으로 사시려면 글씨 큰걸로 사시면 좀 더 최신 제품일꺼예요.
뻥파워가 있군요ㅋ
3세대와 4세대 차이는 말씀하신걸로 알수 있을거 같네요.
한가지 궁금한게
x7= x7 pro 일까요?
X7 PRO - 4세대 일꺼에요
저는 20년도에 가성비로 구매하자 생각해서 3세대꺼 사서 지금까지 잘 쓰고있어요
뽑기가 잘됐는지 크게 오차도 없습니다. ㅎㅎ
... 이것도 좀 이상한데, 설정이 잘못 되었거나 혹은 파워가 너무 하찮아서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초기엔 뻥파워 좀 있었는데 최근 업데이트로 해결된걸로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