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자전거당

잡담 드..드디어 GET했습니다 트론바이크! 43

4
2022-11-14 16:20:59 175.♡.45.142
맥앤치즈

B5D172F0-445F-4EFE-B0AC-5BC663F20132.jpeg

69275A44-FBDE-47B3-96F5-77512AC0AEB7.jpeg

C1577514-CFF5-43A5-9904-6D20B7C727BD.jpeg


레벨 26 꼬꼬마가 오늘 드디어 트론바이크 GET해버린거에요!


이제 투어드즈위프트 내리막에서 덜 흐를까요?


아 넘나 이쁘네요. 연말까지 즈윕에선 이거만 타려구요 ㅋ

맥앤치즈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People die of common sense, Dorian, one lost moment at a time. Life is a moment. There is no hereafter. So make it burn always with the hardest flame.” ― Oscar Wilde, The Picture of Dorian Gray

“If the path before you is clear, you're probably on someone else's.”  ― Joseph Campbell

“The best way to find out if you can trust somebody is to trust them.” ―  Ernest Hemingway

“Be curious, not judgemental.” ― Walt Whitman

“Everything that happens once can never happen again. But everything that happens twice will surely happen a third time.” ― Paulo Coelho, The Alchemist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43]
데저트
IP 211.♡.188.72
11-14 2022-11-14 16:53:18
·
5만 획고 달성 축하드립니다.👏👏👏
맥앤치즈
IP 175.♡.45.142
11-14 2022-11-14 20:31:06
·
@데저트님 우앵 감사합니다아~
산하e
IP 58.♡.208.27
11-14 2022-11-14 16:55:05
·
무시무시하시네요. ㄷㄷ
맥앤치즈
IP 175.♡.45.142
11-14 2022-11-14 20:31:54
·
@산하e님 주당 tss 800 항상 넘는 산하님께 칭찬 들으니 넘나 좋네요 헤헤
봉교만
IP 1.♡.128.12
11-14 2022-11-14 16:55:20
·
축하드립니다. 전 아직 2만5천은 더 올라가야해서리T_T 20쪼랩이라서요!!!
맥앤치즈
IP 175.♡.45.142
11-14 2022-11-14 20:32:31
·
@봉교만님 내년엔 꼬옥 하실거에요. 저도 계산상으론 3월에 할줄 알았네여 ㅋㅋㅋㅋㅋㅋ
파리지아앙
IP 221.♡.164.102
11-14 2022-11-14 17:05:19
·
트론바이크 멋집니다. 5만 획득고도는 언제쯤 달성할 수 있을지 감이 안오네요.
맥앤치즈
IP 175.♡.45.142
11-14 2022-11-14 20:33:14
·
@파리지아앙님 으앙 당연히 하신줄 알았는데!!! 1~2년 안에 쌉가능일듯여 ㅋ
젝리
IP 211.♡.71.3
11-14 2022-11-14 17:12:36
·
트론바이크 획득 축하드립니다!
전 진작에 얻었지만 맥님보다 기량을 조금이라도 따라가고 싶네요~
맥앤치즈
IP 175.♡.45.142
11-14 2022-11-14 20:34:26
·
@젝리님 저도 드디어 클럽 조인했슴당 헤헤 잘 부탁 드려욤
빵브
IP 218.♡.12.125
11-14 2022-11-14 17:13:53 / 수정일: 2022-11-14 17:14:21
·
트론바이크 타면 더 빨리지나요? 획고 4만쯤되는데...
허리 삐긋해서 로라를 못타고 있네요
맥앤치즈
IP 175.♡.45.142
11-14 2022-11-14 20:35:37
·
@빵브님 업힐은 보통이고 평지가 빨라진데여 ㅎㅎ 전 업힐보다 다운힐 넘어갈때 흘러서 트론바이크가 도움이 많이 될거 같아요
서울엘란
IP 211.♡.79.62
11-14 2022-11-14 17:15:11
·
번쩍번쩍 하고만요~:)
맥앤치즈
IP 175.♡.45.142
11-14 2022-11-14 20:35:52
·
@서울엘란님 블링블링이지라요 ㅋㅋ
죠다
IP 183.♡.136.149
11-14 2022-11-14 17:17:49
·
나도 이런게 있나 하고 접속해서 보니까 창고에 언제 들어와 있는지 있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당!
전 불꽃양말이 욕심이 나는데 알아보니 레벨 50이 되어야...휴우 포기해야겠습니다
맥앤치즈
IP 175.♡.45.142
11-14 2022-11-14 20:37:15
·
@죠다님 깡파워라 아템은 있는지도 모른건가요? ㅋㅋ 굇수짓도 넘하는거 아님까? ㅎㅎ
주변인74
IP 1.♡.240.235
11-14 2022-11-14 17:27:12
·
축하드립니다~ 이거 받으면 나름대로 또 뿌듯함이 생기지요~
이제 캘리포니아 완주해서 타막을 받으실 차례입니다~
맥앤치즈
IP 175.♡.45.142
11-14 2022-11-14 20:38:06
·
@주변인74님 넘 좋아요. 이제 캘리로 바꾸면 타막인가요? 현실에선 돈 없어서 못사는 타막 GET 해보겠슴다 ㅎㅎ
멜로골드
IP 121.♡.98.110
11-14 2022-11-14 17:49:33
·
오~~ 축하드립니다!
이제 35렙까지는 기변(?) 고민 안하셔도 되겠습니다 ㅎㅎ
맥앤치즈
IP 175.♡.45.142
11-14 2022-11-14 20:38:35
·
@멜로골드 님 아 35 렙까진 땀방울 안쓰겠슴당 히히 감사요
bird30
IP 118.♡.97.74
11-14 2022-11-14 18:51:08
·
와~~축하해요~
전 레벨21에 13000정도 남은것 같던데
계속 알페듀에즈만 하다가도 너무 질려서 요즘엔
이벤트만 타고 있네요.
트론도 진짜 상징적인거라 실외라이딩 pr 그 이상의 가치를 할것 같습니다. 축하드려요
/Vollago
맥앤치즈
IP 175.♡.45.142
11-14 2022-11-14 20:39:11
·
@bird30님 히히 반고인물 상징이죠 블링블링~
고네이
IP 114.♡.214.147
11-14 2022-11-14 19:06:12
·
축하드립니다!
사실 저도 며칠 전에 획득했습니다.^^
이걸로 올겨울 즈위프트 레이싱은 따뜻하게(?) 보내보아요.👏
맥앤치즈
IP 175.♡.45.142
11-14 2022-11-14 20:40:14
·
@고네이님 아엉아어아어어이아니~ 고네이님도 늅이셨슴깡? ㅎㅎ 올 겨울 니코보코 코스 칼 갈고 가보시져 ㅎㅎ흐흐흐
DAM담
IP 106.♡.3.185
11-14 2022-11-14 19:52:20
·
축하드립니다! 알프듀에즈 너무 힘들어서 안갔더니 전 아직도 멀었네요 ㅠㅠ
맥앤치즈
IP 175.♡.45.142
11-14 2022-11-14 20:40:39
·
@DAM담님 금방 됩니당 1.4년쯤 흐흐 ㅋㅋㅋㅋ
우주동자
IP 106.♡.131.24
11-14 2022-11-14 20:57:04
·
축하드립니다 ㅎㅎ 더 무시무시해지시겠..죠?
맥앤치즈
IP 175.♡.45.142
11-14 2022-11-14 21:00:03
·
@우주동자님 히히 이제 불이익은
없을듯요
Mallorca
IP 147.♡.123.105
11-14 2022-11-14 23:04:10
·
와.. ㅎㅎ 너무 예쁩니다 ㅎㅎ
가끔 즈위프트 레이스? 같은거 하면 트론바이크 탄 분들은 내리막에서도 정말 빠르더라구요.
저는 이제 획고 1만 조금 넘었는데 분발해야겠습니다...!!
맥앤치즈
IP 175.♡.2.246
11-15 2022-11-15 10:40:35
·
@Mallorca님 1만이면 알프듀즈윕 10번이네요! 올 겨울 꼭 따시길 기원 드립니다~
훈이파파
IP 223.♡.253.39
11-15 2022-11-15 09:56:00 / 수정일: 2022-11-15 09:58:22
·
저도 아들램이 불빛나는 자전거 타는거 보고 싶다고 올해 2월부터 4개월동안 주구장창 워크아웃만 했었죠 ㅎㅎㅎ 레이스에선 확실히 트론바이크가 좋습니다 ^^ 저는 다음목표가 즈위프트파워에서 카테고리 A+ 되는걸로 잡았습니다. 겨울농사 잘해서 꼭 달성하고 싶네요.
맥앤치즈
IP 175.♡.2.246
11-15 2022-11-15 10:41:44
·
@훈이파파님 휸이파파님이면 A+ 달성해내실거 같습니다! 저는 B조 상위권이 목표입니다. 화이팅입니다 ㅎ
삭제 되었습니다.
맥앤치즈
IP 175.♡.2.246
11-15 2022-11-15 10:44:18
·
@오스틴님 축하와 정보 감사합니다~ 레벨 26이라 43 되려면 빨라도 내년 하반기나 되어야 할거 같으니 결론은 당분간 트론바이크 타야하는군요!
삭제 되었습니다.
Mallorca
IP 147.♡.123.105
11-15 2022-11-15 12:19:16
·
@오스틴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최근에 MAKURI ISLANDS 여기 레이싱 몇 번 했는데 저는 3점대로 열심히 밟고 있는데 트론바이크 유저들은 진짜 약하게 밟아도 슝슝나가더라구요;; 넘 부러웠습니다 ㅋㅋ
삭제 되었습니다.
맥앤치즈
IP 175.♡.2.246
11-15 2022-11-15 14:36:07
·
@오스틴님 저는 zwiftpower에서 적당해보이는거 들어가서 탑니다. 지난 겨울에는 자당에서 매주 모이는 라이지에서 잼나게 탔구요. 올 겨울도 매주 모이지 않을까 싶네요 😁
잘빠진호랑이
IP 222.♡.7.2
11-15 2022-11-15 10:30:05
·
축하드립니당~ 동기부여 확실하죠 ㅎㅎ
맥앤치즈
IP 175.♡.2.246
11-15 2022-11-15 10:45:14
·
@잘빠진호랑이님 감사합니다~ 어제 백신 맞고 뭐하지 하다가 트론바이크나 따자 하고 알프듀즈윕 반만 올라갔네요 헤헤
박달냥
IP 1.♡.156.79
11-15 2022-11-15 11:53:26
·
트론바이크는
으쩌케 얻는건가요? 저이제 렙 20인데요.
맥앤치즈
IP 175.♡.2.246
11-15 2022-11-15 14:33:59
·
@박달냥님 여기 참고하세요~
https://m.blog.naver.com/nctabris/222114964068
스카이웨이
IP 112.♡.240.116
11-15 2022-11-15 13:15:00
·
오 축하드립니다 ㅎㅎ

얻기 힘들어서 그런지 얻고나서 기쁨이 오래가더라고요 ㅎㅎ
맥앤치즈
IP 175.♡.2.246
11-15 2022-11-15 14:34:39
·
@스카이웨이님 히히 감사합니다! 이제 즈윕 튜토리얼 끝난거 맞죠? 🤣
우유집도토리
IP 61.♡.92.93
11-15 2022-11-15 15:13:12
·
축하드립니다! 아 7천쯤 남았는데 얼릉 얻고 싶네요ㅠ
맥앤치즈
IP 194.♡.136.113
11-15 2022-11-15 21:43:59
·
@우유집도토리님 알프듀즈윕 7번!!! 올 겨울 꼭 GET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