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벨 26 꼬꼬마가 오늘 드디어 트론바이크 GET해버린거에요!
이제 투어드즈위프트 내리막에서 덜 흐를까요?
아 넘나 이쁘네요. 연말까지 즈윕에선 이거만 타려구요 ㅋ



레벨 26 꼬꼬마가 오늘 드디어 트론바이크 GET해버린거에요!
이제 투어드즈위프트 내리막에서 덜 흐를까요?
아 넘나 이쁘네요. 연말까지 즈윕에선 이거만 타려구요 ㅋ
“People die of common sense, Dorian, one lost moment at a time. Life is a moment. There is no hereafter. So make it burn always with the hardest flame.” ― Oscar Wilde, The Picture of Dorian Gray “If the path before you is clear, you're probably on someone else's.” ― Joseph Campbell “The best way to find out if you can trust somebody is to trust them.” ― Ernest Hemingway “Be curious, not judgemental.” ― Walt Whitman “Everything that happens once can never happen again. But everything that happens twice will surely happen a third time.” ― Paulo Coelho, The Alchemist
전 진작에 얻었지만 맥님보다 기량을 조금이라도 따라가고 싶네요~
허리 삐긋해서 로라를 못타고 있네요
전 불꽃양말이 욕심이 나는데 알아보니 레벨 50이 되어야...휴우 포기해야겠습니다
이제 캘리포니아 완주해서 타막을 받으실 차례입니다~
이제 35렙까지는 기변(?) 고민 안하셔도 되겠습니다 ㅎㅎ
전 레벨21에 13000정도 남은것 같던데
계속 알페듀에즈만 하다가도 너무 질려서 요즘엔
이벤트만 타고 있네요.
트론도 진짜 상징적인거라 실외라이딩 pr 그 이상의 가치를 할것 같습니다. 축하드려요
/Vollago
사실 저도 며칠 전에 획득했습니다.^^
이걸로 올겨울 즈위프트 레이싱은 따뜻하게(?) 보내보아요.👏
없을듯요
가끔 즈위프트 레이스? 같은거 하면 트론바이크 탄 분들은 내리막에서도 정말 빠르더라구요.
저는 이제 획고 1만 조금 넘었는데 분발해야겠습니다...!!
으쩌케 얻는건가요? 저이제 렙 20인데요.
https://m.blog.naver.com/nctabris/222114964068
얻기 힘들어서 그런지 얻고나서 기쁨이 오래가더라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