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자전거당

잡담 자전거는 예쁜 맛에 타는거죠~ 29

4
2021-07-22 11:31:20 수정일 : 2021-07-22 11:41:07 163.♡.146.191
시니코

지난 번에 들인 크로몰리 프레임안 마지 3V 테스트 라이딩 했습니다. 

더워서 도저히 나갈 엄두가 안나서 요샌 실내에서  로라만 탔는데, 

이러다간 아예 못 나갈 거 같아서 아침 일찍 나왔습니다. 


간단하게 한강변 돌았는데요, 아침 일찍이니 그나마 탈만 하더군요. 

바람도 조금씩 불구요. 물론 해가 높아지니 더워져서 빨리 돌아왔지만요. 

photo_2021-07-22 11.21.55.jpeg

저같이 동호회 수준의 라이더는 성능 이런거 잘 모르겠고, 

그냥 예쁜 맛에 타는거 같습니다. 

캄파놀로 변속기는 처음인데 딸깍거리는게 재밌는데 

약간 튕기기도 하고, 25T 인지라 업힐은 엄두도 못내지만..

전기로드만 타다가 크로몰리 프레임 타보니 생각보다 휙휙 잘 나갑니다!

무게가 꽤 되는데도 탄력받으니 잘 나가더군요~

제 눈에 안경이라고, 예쁘면 뭐든 좋아 보이는거 아닐까 싶습니다. 


그러면서 한편으론 구동계 업글 해 볼까. 휠이나 바꿔 볼까 이러고 있습니다 ㅎ 

다 부질없다는 거 알면서도.. ㅎ 

photo_2021-07-22 11.30.01.jpeg

photo_2021-07-22 11.29.58.jpeg



시니코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9]
잠냥
IP 1.♡.154.23
07-22 2021-07-22 11:34:44
·
누가뭐래도 하차감이 최곱니다 ㅋㅋ
시니코
IP 163.♡.146.191
07-22 2021-07-22 12:09:43
·
@잠냥님 맞습니다 하차감!! ㅎㅎㅎ
최준석책임
IP 222.♡.135.254
07-22 2021-07-22 11:35:07 / 수정일: 2021-07-22 11:35:20
·
저도 동감합니다.
내새끼 이쁜맛에 살죠
내눈에만 이쁘면 됩니다.
시니코
IP 163.♡.146.191
07-22 2021-07-22 12:10:09
·
@최준석선임님 보는 눈이 다 다르니 예쁘다고 강요할 필요도 없구요~ 그냥 맘에 들면 최고인거 같아요!
쌍문동개장수
IP 125.♡.88.201
07-22 2021-07-22 11:43:56 / 수정일: 2021-07-22 11:44:28
·
크로몰리 정말 재미나요. 여유 있게 타도 빠르게 타도 항상 편안하게 해주죠. 좀 무거워 업힐에선 겁나 뒤로 당기긴 하지만..
오죽하면 카본차 카본휠 다 팔아버렸다니까요. ^^
시니코
IP 163.♡.146.191
07-22 2021-07-22 12:10:46
·
@쌍문동개장수님 타 보니 말씀하신게 뭔지 알거 같습니다. 무거운거 빼면 ㅎㅎㅎ
업힐은 포기하고 그냥 한강변 샤방 타보려구요~
물푸레나무-
IP 125.♡.214.5
07-22 2021-07-22 11:47:08 / 수정일: 2021-07-22 11:47:47
·
타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 제발... 1년안에는 꼭 다시 타볼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어요 ㅠㅠ
시니코
IP 163.♡.146.191
07-22 2021-07-22 12:11:09
·
@물푸레나무-님 아! 멋집니다 비앙키 크로몰리!
딜버트
IP 121.♡.30.33
07-22 2021-07-22 11:57:36
·
크로몰리 프레임이 진짜 재미있죠
토크 주면서 페달링할때의 프레임에서 받아주며 튕겨주는 그 느낌이 참 좋았어요.
요즘은 정말 보기 힘들어진 미벨 스프린터 티아고 생각이 나네요 ㅠ
시니코
IP 163.♡.146.191
07-22 2021-07-22 12:11:34
·
@딜버트님 타 보니 말씀하신게 뭔지 알거 같아요. 받아주는 느낌? 좋더라구요~
SPIKE>>
IP 118.♡.156.36
07-22 2021-07-22 12:00:17
·
저도 이놈으로 기변한 이후로 다른 자전거가 그렇게 눈에 안 들어오네요. 로드 맛도 볼 수 있고 므틉 맛도 볼 수 있고 비록 유명맛집은 아니지만요. 이쁘기야 제 눈에는 어느 기함보다 이쁩니다 ㅎㅎ
시니코
IP 163.♡.146.191
07-22 2021-07-22 12:11:57
·
@SPIKE>>님 멋지네요! 휠 색깔과도 잘 맞는거 같아요!!
현-_-
IP 14.♡.14.19
07-22 2021-07-22 12:25:14
·
짜릿해, 늘 새로워, 예쁜게 제일이야!
시니코
IP 163.♡.146.191
07-22 2021-07-22 13:32:46
·
@현-_-님 역시 얄상한 튜브에 비앙키의 물빠진 색감은 최고죠!!
홍냥냥
IP 211.♡.93.151
07-22 2021-07-22 12:26:07 / 수정일: 2021-07-22 12:34:55
·
하악하악 ㅎ 필드사진을 보니 더 이쁩니다 ㅎ

크로몰리 만세!!!!!!!
시니코
IP 163.♡.146.191
07-22 2021-07-22 13:33:29
·
@홍냥냥님 비앙키가 대새군요!!
다른 재질의 자전거들도 많지만 크로몰리만의 독특한 매력이 있는거 같더라구요~
가루녹차
IP 220.♡.213.10
07-22 2021-07-22 12:39:44
·
예쁜 맛에 타는 자전거인데 구동계를 저걸로 바꾸시면 안됩니다.
은색 톤이 예전과 완전 달라요.
시니코
IP 163.♡.146.191
07-22 2021-07-22 13:34:10
·
@가루녹차님 옷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돈 굳었어요~
딴 생각 말고 지금 세팅으로 샤방하게 타 보겠습니다~
JaGer
IP 211.♡.225.108
07-22 2021-07-22 13:51:54 / 수정일: 2021-07-22 13:52:06
·
클래식 크로몰리 로드를 타시는 분들이 꽤 계시네요.
얇은 수평탑의 프레임이 굉장히 매력적인 것 같아요.
이쪽도 욕심이...ㅎㅎㅎ
시니코
IP 125.♡.177.85
07-22 2021-07-22 18:18:48
·
@JaGer님 음 머랄까 수십년전 추억을 타는 느낌이예요. 자전거 타던 아이가 돈 듯 한~~
푸른연꽃
IP 222.♡.64.135
07-22 2021-07-22 14:08:31
·
듀라 7700같은 빈티지 그룹셋 구할 수 있다면 어울릴 듯 하네요.
시니코
IP 125.♡.177.85
07-22 2021-07-22 18:19:21
·
@푸른연꽃님 구동게 구하기가 어렵더라구요~
체다
IP 218.♡.233.209
07-22 2021-07-22 18:06:17
·
와 너무 이뻐요~~
시니코
IP 125.♡.177.85
07-22 2021-07-22 18:19:37
·
@체다님 감사합니다!!^^
bulb
IP 119.♡.215.103
07-22 2021-07-22 19:23:54 / 수정일: 2021-07-22 19:34:10
·
크로몰리 만쉐!
마지 너흐무 이쁩니다. ㅎㅎ 사진의 리치 휠셋 잘 어울릴듯요......역시 실버 박스림 이죠.....
오....근데 저 리치 휠셋이 실버가 좀 애매한 광택이려나요 ㅎㅎ
암튼 크로몰리는 트러스 구조를 한 용수철 같습니다.
ㅎ 박자감 잘 따라주면 프레임이 저 보다 앞서 가는 듯한 느낌 받을때도 있고 말이죠.
라이더 컨디션에 따라 물성이 너무 다르게 느껴질때도 있고요.....ㅎ (솔직히 짐처럼 느껴질때도 있고 ㅎㅎ)
암튼 매력 만점 임다......
시니코
IP 125.♡.177.85
07-22 2021-07-22 20:10:13
·
@oralburn님 와 이거도 예쁜데요! 휠셋은 고민 중입니다.. 뒷바퀴 허브가 맛이 간거 같다고 해서 구해야하는데 구하는게 쉽지 않아서 그냥 휠을 갈지…. ^^;;
bulb
IP 119.♡.215.103
07-22 2021-07-22 20:42:15
·
@시니코님 감사합니다~
마지3v의 노랑 컬러나 레터링이 모던해서 당대의 느낌을 고수 하지 않으신다면,
현대적인 컴퍼넌트랑 믹스매치도 굉장히 잘 어울릴듯도 해요.^^
시간을 두고 천천히 셀렉트 하는 즐거움이 클 듯 합니다 ㅎㅎ
괴인A
IP 112.♡.4.9
07-22 2021-07-22 21:05:37
·
크로몰리 만쉐이!!
시니코
IP 125.♡.177.85
07-23 2021-07-23 05:10:43
·
@괴인A님 장게리 라이딩 용이군요!^^ 멋집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