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컨티넨탈 컴페티션 타이어 사용중인데, 가격만 제외하면 여러모로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내구성이 주된 선택 요소라면 같은 회사의 게이터스킨이 더 좋다고 알고 있습니다.
유치뽕
IP 121.♡.100.182
05-06
2021-05-06 17:03:49
·
컨티넨탈 스프린터
IP 125.♡.208.132
05-06
2021-05-06 17:23:07
·
게이터스킨은 너무 통통 튀고 접지력이 떨어져서 컴피티션과 비교해서
중간 정도 즈음 단계인 스프린터 추천합니다.
잘빠진호랑이
IP 222.♡.7.2
05-06
2021-05-06 18:20:49
·
컨티가 좋지만 가격땜에;; 블프때 프바킷에 비토리아 루비노 프로 IV G2.0 주문해서 쓰고 있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게이터스킨은 한 번 써보고 안써요. 생각보다 내구성이 약하고, 슬립 등 상황에서 타이어가 너무 쉽게 뱀껍질 벗겨지듯 주욱~ 떨어져 나가더라고요. 무거운 무게는 덤.
피넬리 피제로 튜블러 좋네요. 일단 컴페티션, 빅토리아 코르샤 보단 승차감은 좋은거 같아요. 내구성은 아직 잘..
IP 210.♡.66.100
05-06
2021-05-06 18:47:10
·
튜블러는 직구가 쌉니다 ㅎㅎ 전 벨로플렉스 씁니다
reticulocyte
IP 210.♡.61.149
05-06
2021-05-06 19:01:51
·
가볍고 말랑한 승차감의 라텍스 튜브가 들어간 튜블러를 씁니다. 한동안 비토리아 콜사(Vittoria Corsa)쓰다가 요즘은 미쉐린 파워컴피티션(Michelin powercompetion)을 사용 중입니다. 둘 다 가볍고 접지력도 좋습니다만 콜사쪽이 컨트롤에 더 비중이 크다고 봅니다. 타이어에 패턴이 없는 미쉐린이 가속시 좀 더 경쾌합니다. 중간에 뷰틸튜브가 들어간 슈발베 프로원도 썼었는데 무겁고 내구성도 별로입니다. 타이어는 뭘 사시든 직구로 사세요.
하얀가루
IP 121.♡.206.127
05-07
2021-05-07 11:46:42
·
시기별로 유행타기도 하고 원하는 느낌이 다들 다르니 추천되는거 한번씩 써보세요 무난한 슈발베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내구성 만빵은 좀 비추합이다
최성욱
IP 211.♡.198.220
05-07
2021-05-07 13:12:14
·
다들 추천 감사드립니다 컨티넨탈 스프린터로 구매했습니다 :)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내구성이 주된 선택 요소라면 같은 회사의 게이터스킨이 더 좋다고 알고 있습니다.
컴피티션과 비교해서
중간 정도 즈음 단계인 스프린터 추천합니다.
게이터스킨은 한 번 써보고 안써요. 생각보다 내구성이 약하고, 슬립 등 상황에서 타이어가 너무 쉽게 뱀껍질 벗겨지듯 주욱~ 떨어져 나가더라고요. 무거운 무게는 덤.
https://www.probikekit.com/bicycle-tyres/vittoria-rubino-pro-iv-g2.0-tubular-road-tire-twin-pack/12344803.html?utm_source=ecrm-order-confirmation&utm_medium=email&utm_campaign=ecrm-order-confirmation&affil=thgemail&ecrmcid=5eogWDPJ0GlprMk0D943q81O6AnYLkXj&shae=BN%2BR3zHO2FsYw%2F487z6yGMcOB4VQZu2Gh6nH4PR5woY%3D&sendTime=1605773197&variation=12344806
일단 컴페티션, 빅토리아 코르샤 보단 승차감은 좋은거 같아요. 내구성은 아직 잘..
한동안 비토리아 콜사(Vittoria Corsa)쓰다가
요즘은 미쉐린 파워컴피티션(Michelin powercompetion)을 사용 중입니다.
둘 다 가볍고 접지력도 좋습니다만 콜사쪽이 컨트롤에 더 비중이 크다고 봅니다.
타이어에 패턴이 없는 미쉐린이 가속시 좀 더 경쾌합니다.
중간에 뷰틸튜브가 들어간 슈발베 프로원도 썼었는데 무겁고 내구성도 별로입니다.
타이어는 뭘 사시든 직구로 사세요.
추천되는거 한번씩 써보세요
무난한 슈발베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내구성 만빵은 좀 비추합이다
컨티넨탈 스프린터로 구매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