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자전거당

잡담 대체 파노말이 얼마나 작게 나오는 져지냐구요? 38

2
2021-03-31 10:14:29 106.♡.227.242
현카피



친구들은 알지만

저는 라파를 좋아합니다. 아~주 좋아하는 라파성애자랄까요. 

(그쵸, 뭐 다 허영이죠 ㅎ 그래도 다 늙어 자전거 타며 이런 재미라도 있어야지 싶어서요^^)


지난 몇년간 자전거 의류 유행이 이렇게 저렇게 바뀌었지만

저는 라파가 디자인/기능성 양면에서 모두 우월하다고 생각해서

다른 옷들, 이를테면 파노말 등등에 관심이 없었어요.


라이딩 하면서 파노말 입은 분들 보면

음, 기장이 참 짧구나... 배꼽 보이겠네... 멋있긴 하네... 날씬하고 몸 좋은 분들 입으면 돋보이는 옷이네 등등

막연히 생각만 하다가


모종의 이유로 최근 파노말 옷들을 좀 사보았습니다.


...그리고 기절했습니다 ...







중간 생략하고

대체 파노말 메카니즘 져지가 작다는데 얼마나 작은지 비교샷 보시죠.

저는 처음 보는 순간 어이가 없어서 육성으로 "헐~" 하고 웃었더랬습니다.








비교는

라파 중에서도 타이트한 프로팀 라인, 또 그 프로팀 라인에서도 제일 타이트하다는 에어로 져지와 해보죠.








일단 참고용으로,

최근 살이 너무 많이 쪄서 좀 그렇기는 하지만 하여간 지난주에 라파 에어로 져지 입은 상태입니다.













타이트하죠.


자 그럼 대망(?)의 파노말과의 비교샷 나갑니다~~~~~

















더 설명이 필요할까요 -_-;;

분명 똑같은 스몰 사이즈입니다.

이거.. 키즈용 아닌가요?



입으면 입어지긴 하는데

스스로 너무 웃겨서 못입겠어요.

팔고 미디엄 사이즈 다시 사든가 해야.... ㄷㄷㄷ









현카피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8]
susemi99
IP 183.♡.35.16
03-31 2021-03-31 10:20:14 / 수정일: 2021-03-31 10:20:21
·
베지터가 입는 갑옷 같은 것처럼, 사용자에게 맞춰지는 거 아닌가요? ㄷㄷ
현카피
IP 106.♡.227.242
03-31 2021-03-31 13:26:58
·
@쎄미님 그런 거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데저트
IP 112.♡.239.36
03-31 2021-03-31 10:28:10
·
질렛 때문에 라파 핏이 안보여요. 전 라파 프로라인 실착해보고 이건 나 같은 사람이 입으면 안되는 옷이구나 생각하고 접었습니다. 추천 사이즈 입었더니 숨도 쉬기 어렵더군요. ㅠㅠ
현카피
IP 106.♡.227.242
03-31 2021-03-31 14:24:32 / 수정일: 2021-12-07 10:14:18
·
@Heavy_rain님 원래 사이클링 의류 정사이즈 입으면 꼬옥-끼게 맞는 게 맞다고 생각하는데도, 파노말 져지는 문화충격(?)이더라구요
고네이
IP 223.♡.153.1
03-31 2021-03-31 10:38:05
·
와... 옆에 아동복같아요.^^
현카피
IP 106.♡.227.242
03-31 2021-03-31 14:24:50
·
@고네이님 네, 누가 파노말 매장 처음 가서 보면 아동복 매장같다고 하더라구요^^
쌍문동개장수
IP 125.♡.88.201
03-31 2021-03-31 10:44:45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이 귀엽네요. 어쩐지 삐쩍 마른 분들만 입고 다닌다 했더만.. 로뚱 차별 브랜드군요. ㅋㅋㅋㅋㅋㅋ
현카피
IP 106.♡.227.242
03-31 2021-03-31 14:25:26
·
@쌍문동개장수님 자전거 의류 자체가 다 그렇죠 뭐. 흑~
어흥777
IP 211.♡.30.161
03-31 2021-03-31 11:11:02
·
전 쳐다보지도 못하는 브렌드입니다. ㅎㅎㅎ
현카피
IP 106.♡.227.242
03-31 2021-03-31 14:25:53
·
@어흥777님 저도 못쳐다보고 입던 라파나 입어야 할 것 같습니다 ㅎ
산하e
IP 1.♡.17.227
03-31 2021-03-31 11:22:16
·
저느 ㄴ허리가 길어서 자꾸 배꼽이 보입니다. ㅠ.ㅠ 꼬까옷 같아요 파놀말..ㅠ.
현카피
IP 106.♡.227.242
03-31 2021-03-31 14:26:35
·
@산하e님 파노말 져지는 기본으로 배꼽 높이가 드러나더라구요. 공홈의 모델 착장 사진 봐도 빕숏의 배꼽부분께 망사가 드러나 있습니다
여봉선
IP 182.♡.91.132
03-31 2021-03-31 11:22:21
·
라파도 클래식 라인만 어케 대충 입어보려하는데 저런건 ㅎㅎㅎㅎ 꿈도 못꾸겠네요 ㅎㅎ
현카피
IP 106.♡.227.242
03-31 2021-03-31 14:27:01
·
@여봉선님 저도 그냥 라파나 계속 입어야 할 것 같아요 ㅎㅎ
Carragher
IP 211.♡.141.28
03-31 2021-03-31 11:31:57
·
176/65 작게 나온다는 카스텔리도 S 입는데, 파노말L입어보고 이건 뭐지... 했습니다.
통은 그렇다고해도 길이는 왤케 짧은건지 알수가 없더라구요
현카피
IP 106.♡.227.242
03-31 2021-03-31 14:27:50
·
@Carragher님 저도 라파는 XS이나 S 입는데(심지어 이번에 파노말 메카니즘 빕숏도 XS로 샀는데 잘 맞아요) 유독 파노말 져지만 이러네요 -_-a
므~뤼!
IP 210.♡.63.17
03-31 2021-03-31 11:52:29
·
저 같은 롱허리의 인생에 파노말은 없는 듯 하네요. ㅋㅋ
현카피
IP 106.♡.227.242
03-31 2021-03-31 14:28:08
·
@므~뤼!님 져지가 짧아도 너무 짧아요 ㄷㄷㄷ
HOngSnail
IP 211.♡.81.197
03-31 2021-03-31 11:55:46
·
원가절감의신?..
현카피
IP 106.♡.227.242
03-31 2021-03-31 14:29:08
·
@HOngSnail님 물론 만든 입장에선 저렇게 만드는 이유가 있긴 하겠지요. 길이가 짧은 것만 해도, 짧으면 라이딩 포지션에서 옷이 접히거나 압박하지 않아 편하기도 하고, 디자인 면에서도 다리가 더 길어보이는 장점이 있으니까요....
꼴뚜기삼촌
IP 114.♡.229.45
03-31 2021-03-31 12:11:04
·
ㅎ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쳐다볼 이유도 없겠군용. 전 라파 라지도 타이트한 몸뚱이니까용
현카피
IP 106.♡.227.242
03-31 2021-03-31 14:29:32
·
@꼴뚜기삼촌님 저도 사고 전보다 10킬로 쪘네요 ㄷㄷㄷ 가지고 있는 져지들이 다 터질 듯 껴요....
홍이결이
IP 211.♡.7.173
03-31 2021-03-31 12:23:23
·
뒤쪽이 길어야 되는데 거의 앞쪽과 같네요..일부러 저렇게 만든건지..
앞에 파노말입은사람이 가면 엉덩이가 보일꺼 같아서 불안하더라고요..
현카피
IP 106.♡.227.242
03-31 2021-03-31 14:29:52
·
@홍이결이님 아마, 일부러 그렇게 만든 것 맞을 거에요.
랑마소년
IP 211.♡.103.22
03-31 2021-03-31 12:38:56
·
그래서 저는 아소스만 입습니다? ㄷㄷㄷㄷ
현카피
IP 106.♡.227.242
03-31 2021-03-31 14:30:13
·
@랑마소년님 아소스 편하죠!
세아랑
IP 211.♡.34.98
03-31 2021-03-31 13:25:24
·
웅스님처럼 "갑빠"가 발달하신분이 입으시면 탱크탑 수준일 듯 하네요.
웅스ㅡ
IP 125.♡.208.132
03-31 2021-03-31 13:59:40
·
@세아랑님
요즘 어깨가 아파 상체운동 안해서 갑바 축소됐어요
현카피
IP 106.♡.227.242
03-31 2021-03-31 14:30:41
·
@세아랑님 전 근육은 1도 없지만 살로 상체비만이라... 저에게도 상극인 져지네요
딜버트
IP 121.♡.30.33
03-31 2021-03-31 14:02:08
·
저런 말도 안되는 사이즈의 옷을 만드는 브랜드는 쳐다보지도 않습니다.(응?)
망할놈들...
현카피
IP 106.♡.227.242
03-31 2021-03-31 14:30:58
·
@딜버트님 근데 안망할 것 같아요^^
고산동
IP 211.♡.233.20
03-31 2021-03-31 14:07:16 / 수정일: 2021-03-31 14:08:16
·
라파 xl 입다가 파노말도 xl 입어도 되겠다 싶어서 사다가 입었는데 m 수준이였음.
혹시 여성용 아닌가 싶어서 확인 해 봤는데 라벨에 분명 남자로 표기되어 있었음.
이렇게 극단적이 사이즈는 처음이였음.
현카피
IP 106.♡.227.242
03-31 2021-03-31 14:32:08
·
@고산동님 여성용 아니고 아동용 같아요^^ 어제 이 옷을 키 160에 몸무게 40킬로대인 제 대학생 딸에게 입혀봤더니 잘 맞더라구요 ㄷㄷㄷ 남성용 스몰 사이즌데요!
서울엘란
IP 211.♡.79.62
03-31 2021-03-31 14:12:14
·
조카옷 아니에요?
문화충격이네요~
현카피
IP 106.♡.227.242
03-31 2021-03-31 14:32:36
·
@서울엘란님 제가 딱 문화충격이라고 느꼈어요 ㄷㄷㄷ
잘빠진호랑이
IP 121.♡.243.118
03-31 2021-03-31 15:53:31
·
착샷~ 착샷이 궁금합니다 ㅎㅎ
현카피
IP 58.♡.49.164
03-31 2021-03-31 19:24:52
·
@잘빠진호랑이님 착샷이 너무 망측한 수준이라 회원님들의 정신건강을 위해 포기했어요^^
삭제 되었습니다.
목숨하나
IP 223.♡.36.164
04-01 2021-04-01 08:14:33
·
파노말은 라파 에어로랑 같은 핏입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