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아브 아데온을 예약 한 상태지만 급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제목대로 뭐가 더 나을까요?
말 그대로 성능(승차감, 시간단축 등)만 볼때요.
이쁘고 이런거는 제외하고도 아비아브 아데온50mm가
그만큼의 가치를 지닐까요?
r470 알루 휠도 꽤 꽨찮다는 말이 있어 성능 체감이 될까 싶습니다.(외관은 제외)
/Vollago
아비아브 아데온을 예약 한 상태지만 급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제목대로 뭐가 더 나을까요?
말 그대로 성능(승차감, 시간단축 등)만 볼때요.
이쁘고 이런거는 제외하고도 아비아브 아데온50mm가
그만큼의 가치를 지닐까요?
r470 알루 휠도 꽤 꽨찮다는 말이 있어 성능 체감이 될까 싶습니다.(외관은 제외)
/Vollago
/Vollago
알루휠중에 그냥 괜찮다는거지 아데온 같은 카본휠에 비비시면 안됩니다 ㅠㅠㅠㅠㅠㅠ
아데온 웁니다 ㅎㅎ
완성차에 굳이 좋은 휠셋줄이유가 하나도없어요
자동차나 음향기기나 기본으로 주는 바퀴나 이어폰에 좋은거 주던가요?
게다가 타막스포츠면 스페셜라이즈드 제품라인업중에서 최상위권도 아닌 중급기,보급기에 불과한제품인데
이런제품에 좋은거 안줘요
대충 400만원이하 로드자전거에서 기본번들급 휠셋안주는 회사는 자이언트밖에 없다고 보시면됩니다
그 자이언트도 기본번들급 휠셋주는 경우도 많고요
하지만 구입하신 자전거에는 DT 스위스의 완차 납품용 저가 브랜드인 AXIS 허브가 들어갈 거예요.
업그레이드가 확실하니 걱정 안하셔도 될 겁니다.
간혹 업글에 의한 성능 체감을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경우 다시 기존 휠로 달려보시면 다운그레이드로 인한 체감은 확실히 느껴지실 겁니다.
드디어 자덕의 기본장비를 모두 갖추게 되었습니다.
가성비지만요...
몇년 뒤 기함으로 갈수 있도록(갈 이유가 분명하도록) 오늘도 쳇바퀴를 굴려야겠습니다.
/Vollago
단지 카본휠이라는 걸 써보고 싶은 마음이 있을뿐...
엄청나진 않아도 약간의 체감정도만 느낄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