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자전거당

질문 한강 건너는 방법이 이게 맞나요? 20

1
2020-07-07 00:11:24 14.♡.149.88
동해달

attach_1.jpg

강북 갈일이 있어 자전거 길 안내로 찾아보니 엄청나게 돌아가게 나오네요.
 
저렇게 가려면 성수대교쪽으로 건너가야 할까요?
동해달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0]
susemi99
IP 222.♡.21.109
07-07 2020-07-07 00:15:06 / 수정일: 2020-07-07 00:15:32
·
옥수역 통해서 동호대교로 건너는 방법도 있어요. 영동대교도 있고요
blueecho
IP 121.♡.103.120
07-07 2020-07-07 00:27:30
·
반포대교가 젤 편하긴하죠. 잠실철교쪽도 편하게 넘어가실수 있어요.
현-_-
IP 182.♡.177.137
07-07 2020-07-07 00:32:47
·
송파에서 한강 건너기엔 잠실철교가 가장 낫습니다. 청계천 정릉천 루트가 자전거길 최단으로 나오지만 사정이 좋지 않기 때문에 최대한 중랑천 본류를 타고 올라가는 걸 추천합니다.
동해달
IP 14.♡.149.88
07-07 2020-07-07 06:20:43 / 수정일: 2020-07-07 06:21:50
·
현-_-님// 좋아보이는데 잠실까지 뚫고 지나가는게 시간이 걸리진 않을까요. 탄천 타는게 빠를 것 같아서요. 아 그리고 중랑천 코스로 자출 많이 해봤는데 석계역-상월곡역이 헬이더군요.
reabanon
IP 106.♡.192.112
07-07 2020-07-07 08:52:10
·
@동해달님 이길을 일주일에 2번 이상은 타는 사람이에요 집이 상월곡역 근처고요 평소에도 한강 가려면 정릉천을 무조건 지나가야 합니다. 석계역 지나 중랑천길도 타봤고요 태릉역 우이천합수부쪽도 가봤고요 확실한건 공도보다 자도가 안전하고 편안합니다. 다만 정릉천은 한강 만큼이나 온갖 굴러가는 걸 다 타고 다니는 케이스를 경험할수있어요 퀵보드커플,어린이,부모+따릉이병렬+산책하는 어르신들+러너들+강아지산책 등등 온갖 사람들이 다 있으니 인내심을 가지고 천천히 오셔요
동해달
IP 14.♡.149.88
07-07 2020-07-07 09:16:54
·
reabanon님// 네 어차피 mtb이고 10킬로대로 달리기 때문에 괜찮을거에요. 정릉천이 가능하겠네요.
동해달
IP 14.♡.149.88
07-07 2020-07-07 09:17:25
·
reabanon님// 아 혹시 한강 건너실 때는 어디로 건너시나요?
reabanon
IP 106.♡.192.112
07-07 2020-07-07 09:54:41
·
@동해달님 보통은 잠실철교나 반포대교 넘어다녀요
Peloton
IP 223.♡.21.243
07-07 2020-07-07 07:03:10
·
[한강자전거로 건너기]

[내리지 않고 바로 도강]
신행주대교
마포대교
잠수교(반포대교)
잠실대교
광진교
팔당대교
암사대교 (북단에서 차도 만나는 곳은 조심!)

[계단,엘리베이터]
양화대교(남단 엘리베이터, 북단 계단)
원효대교(남단 계단, 북단 엘리베이터)
한강대교(북단 엘리베이터)
영동대교(북단 계단)
잠실철교(남단 엘베 O)

[자전거길에서 조금 벗어남]
가양대교(남단 아파트단지 옆 통과, 북단 엘리베이터)
동호대교(남단 계단, 북단 우회)

[자전거 통행이 가능하지만 자전거길 연계가 불편]
올림픽대교
천호대교
성수대교 (서울숲 우회)/서편 남단 엘베 O
동작대교
서강대교 (북단 우회)
성산대교
한남대교 (동편 남단 엘베 O, 서편 남단 경사로, 북단 우회)

[회색 글씨-금지 마크-자전거 통행이 불가능]
방화대교
당산철교
한강철교
청담대교
미사대교
강동대교
동해달
IP 14.♡.149.88
07-07 2020-07-07 07:49:46
·
Peloton님// 우와 정리 감사드립니다.
('_')
IP 110.♡.50.229
07-07 2020-07-07 08:26:38
·
@Peloton님 댓글은 스크랩기능이 없나봐요! 공감 드립니다.
Peloton
IP 223.♡.21.243
07-07 2020-07-07 10:24:25
·
@동해달님 저도 어디서 보고 약간 업데이트 후 메모장에 적어두었어요~^^
존케이지
IP 175.♡.61.198
07-07 2020-07-07 14:38:35 / 수정일: 2020-07-07 14:39:41
·
@Peloton님 가양대교 남단도 엘리베이터 생긴지 꽤 되었습니다. 원효대교 남단은 길 아시면 계단을 회피하고 주행으로 자도 진입 가능합니다
Peloton
IP 223.♡.21.243
07-07 2020-07-07 17:17:11
·
@존케이지님 업데이트 해둘께요.

[한강자전거로 건너기]

[내리지 않고 바로 도강]
신행주대교
마포대교
잠수교(반포대교)
잠실대교
광진교
팔당대교
암사대교 (북단에서 차도 만나는 곳은 조심!)

[계단,엘리베이터]
양화대교(남단 엘리베이터, 북단 계단)
원효대교(남단 계단, 북단 엘리베이터)
한강대교(북단 엘리베이터)
영동대교(북단 계단)
잠실철교(남단 엘베 O)
가양대교(남단 엘레베이터, 북단 엘리베이터)

[자전거길에서 조금 벗어남]
동호대교(남단 계단, 북단 우회)

[자전거 통행이 가능하지만 자전거길 연계가 불편]
올림픽대교
천호대교
성수대교 (서울숲 우회)/서편 남단 엘베 O
동작대교
서강대교 (북단 우회)
성산대교
한남대교 (동편 남단 엘베 O, 서편 남단 경사로, 북단 우회)

[금지 마크-자전거 통행이 불가능]
방화대교
당산철교
한강철교
청담대교
미사대교
강동대교
대녈
IP 182.♡.2.178
07-07 2020-07-07 08:24:12
·
탄천으로 오시는거면 좀 귀찮지만 영동대교가 제일 빠를꺼에요
삭제 되었습니다.
동해달
IP 203.♡.251.55
07-07 2020-07-07 11:56:51
·
@에펨님 코스도 가깝고 제일 괜찮아 보이네요! 시도해 봐야겠습니다.
reabanon
IP 106.♡.192.112
07-07 2020-07-07 08:43:16 / 수정일: 2020-07-07 15:56:32
·
목적지가 저희 집 앞 상월곡역이네요 여기 오시는길은 잠실철교 엘레베이터를 타는게 가장 편합니다 뚝섬까지 오셔서 성수대교에서 턴-용비교-옥수역-용두동-정릉천 이렇게 오시면 되고요 용두동 지나서 넘어가는 길은 햇갈릴수도 있으니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내부순환도로 타는곳, 어린이집과 파출소앞 자전거길을 물어보시고 찾아가세요 자전거 타고 그쪽으로 가는사람들도 많은데 방향이 여러개라서 더 햇갈릴수도 있거든요 어린이집 옆 자도를 기억하세요 목적지까지 안라하셔요
동해달
IP 14.♡.149.88
07-07 2020-07-07 09:18:25
·
reabanon님// 감사합니다. 잠실까지 뚫고 가야겠네요...
reabanon
IP 106.♡.192.112
07-07 2020-07-07 09:58:44 / 수정일: 2020-07-07 09:59:22
·
@동해달님 자출한다고 좀전에 찍은 사진 첨부해드려요 정릉천에서 월곡역 나가는 길 이고 쩌기 코업스타클래스 건물이 보이고 오른쪽 위로 올라가셔서 또 우회전해서 조금만 가시면 월곡역이 똭 나옵니다
동해달
IP 203.♡.251.55
07-07 2020-07-07 11:57:33
·
@reabanon님 오 딱 좋네요. 잘만하면 집에서 월곡역까지 한방에 가겠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