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릿슈즈 신고 3보 이상을 자전거 타는거라고 말하지만...
걷는 상황은 불가피하게 발생합니다
펑크가 났따던가
계단위에 있는 화장실을 가야한다던가...
이럴때 클릿슈즈를 신고 걷게 되는데
많이 걷다보면 뒤꿈치가 까지게 되는 경우가 발생하죠
특히 뒤꿈치를 쫀쫀하게 잡아주는 상급 클릿슈즈에서 발생하고
너~~~~~무 끌바를 많이 해서 신발 뒤꿈치가 터져서?ㅋㅋㅋㅋ 쓸리는 겨우도 발생하구요 (저같은 경우ㅋㅋㅋㅋㅋ)
뒤꿈치 아픈 신발을 신고 오랫동안 끌바하면 뒤꿈치가 까지거나 물집이 들죵....
이럴때 대처하는 아주 싸고 간단한 방법 알려드립니다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좌~~~~~안
뒤에 보이시나여 저 흰색 천쪼가리 같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너덜너덜해지긴 했는데...
저것은 바로
잘못된 형식의 이미지 링크입니다.
바로 3m 천테이프 입니다 !!!
싸고 양 되~~~~~~~~게 많습니당 ㅋㅋㅋㅋㅋ
테이프 종류인데 부드러운 천 재질입니다 붙이는 천테이프라고 보시면 됩니다
보통 상처를 치료하고 밴드붙이고 그 위에 안떨어지게 마감할때 크게 붙이는 용도로 쓰이는 테이프입니다
제가 낙차하고 크게 상처가 났을때 정말 잘 이용한 제품이에요 듀오덤같은거 붙이고 그 위에 천테이프 붙여주면 오랫동안
안떨어지고 사용 가능했으니 말이죵
암툰 저거 3m 천테이프 잘라서 뒤꿈치에 붙이시면 됩니다
천테이프 표면이 부들부들해서 쓸리는걸 방지해주는 역할을 해요
일반 신발에도 적용 가능해요 여자분들 새로산 신발 뒤꿈치에 붙여주면 뒤꿈치 까이는거 좀 덜하게 할 수 있숨돠
단점은 부드러운 재질이다 보니
신발 뒤꿈치가 미끄러져서 신발이 잘 벗겨질수도 있숨돠
앞코가 짧은 구두일수록 더 그럴수도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고
천테이프 붙이는 면적을 뒤꿈치 제일 잘 까지는 부분 위주로 잘라 붙이시면 발이 신발에서 덜 미끄러지게 신으실 수 있숨돠
클릿슈즈는 앞에 보아다이얼이나 찍찍이가 잡아줘서 그런일은 덜하구용
아무리 좋은 신발이라도 계속 뒤꿈치 까지면 불편해서 안신으니... 3m 천테이프로 천국 맛보시길 바람다
더 좋은 의견 있으면 공유부탁드리고용~
도움되시길~!!
값싼 시마노 알피7을 신고 다니다보니 뒷꿈치 세상 편하네요
스웍6 발까짐은 많은 사람들에게 고질적인 문제라고 상당히 까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