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는 에올루스 미들림(4x정도 림 높이되던거로 기억을)에 튜블러로 슈발베 원을 쓰고 있었고
지금은 DT Swiss ARC 1400 62mm에 기본 장착된 클린처 오천성 어택 앤 포스를 쓰고 있습니다.
어제 다운힐 중 속도가 좀 붙으니 웨잇백을 해도
전보다 미끄러지듯 내려간다고 해야되는건지,
살짝 떠서 가는 느낌이 들어서 상당히 긴장을 했는데 어떤부분에서 생긴 차이인지 모르겠네요.
쫄보라서 평소보다 브레이크를 더 잡고 내려왔습니다 ㅜㅜ
타이어 차이인지, 림 높이에 따른 차이인지 궁금하네요.
그립력 문제면 바꿔쓰고 싶은데 아니면 그 느낌에 적응을 해야될 ㅜㅜ
지금은 DT Swiss ARC 1400 62mm에 기본 장착된 클린처 오천성 어택 앤 포스를 쓰고 있습니다.
어제 다운힐 중 속도가 좀 붙으니 웨잇백을 해도
전보다 미끄러지듯 내려간다고 해야되는건지,
살짝 떠서 가는 느낌이 들어서 상당히 긴장을 했는데 어떤부분에서 생긴 차이인지 모르겠네요.
쫄보라서 평소보다 브레이크를 더 잡고 내려왔습니다 ㅜㅜ
타이어 차이인지, 림 높이에 따른 차이인지 궁금하네요.
그립력 문제면 바꿔쓰고 싶은데 아니면 그 느낌에 적응을 해야될 ㅜㅜ
휠셋도 림면 청소 다시해보시구용
dt 휠들 브레이크 잘들던디 !!
아니면..악력 기를수밖에 ㅠ,.ㅠ ..
로터도 얼마전에 싹 닦아줬는데 그러네용
그냥 겁이 많아진건지 ㅜㅡ
그럼 로터가 원래 쓰던건가용?
청소 함 햐보시궁
타이어랑 공기압이 어떻게 다른가요
좀 밀리긴 해요 열 받으면 낫고 -_-;;; 갠적으론 그렇게 느낍니당.
림브는 열 받으면 제동력이 콱 올라가는데 디스크는 열받으면 스무스하게 쭈우욱 올라간달까.. 전 그렇게 느껴요.
오 디스크면 그냥.좋은 줄 알았는데 새롭게 배워갑니다!
에올루스 쓸때는 110넣고.다녔고 지금은 90넣고 있습니다.
그냥 막연히 클린처는 공기압 너무 높이지 말라고만 알아서요
아마 밀리는 느낌은 저 패드가열현상일 확률이 큽니다
스램도 70kph정도에서 0kph로 전방 캘리퍼만 써서 3번정도 브레이킹 하면 약한 페이드 현상이 나타납니다
페이드현상이 날만큼 속도를 내진 않았지만, 어떤말씀인지 알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