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해장국이 만들어준 기록
제가 절대 빨라서는 아니고요, 저는 그대로인데
1.날이 풀리며 복장이 라이트하게 바뀌어 공기저항이 줄어든 점
2. 사진처럼 스피드웨이에 사람이 아예 없어서 평소처럼 감속을 안한 점
3. Cx라 36c의 광폭 슬릭타이어 + 가변싯포스트 덕분에 로드가 감속하는 코너에서 전혀 감속을 하지 않은 점 + 36c의 두툼한 승차감은 에어로 포지션을 무리없이 유지시켜줄 포지션을 주는 점
4. 어제 헬스를 안했고 저녁으로 양평해장국을 든든히 먹은 점
5. 이제 다시 공기를 많이 들이마실 수 있는 온도
6. 겨울과 달라진 공기밀도
이러이러한 이유로 드디어 평속 40kph의 벽을 넘어갔습니다.
앞자리가 4라구요 꺅
목표를 해내서 기쁘네요 ㅎㅎ흐핳
로드뽐은 살면서 한 번도 오지 않았는데
이제 영원히 오지 않을 거 같습니다 하하!
52t싱글체인링
11ㅡ46t 카세트
챌린지 스트라다 비앙카 36c 튜브리스 / 전후방 80psi
에어로 포지션(싯포스트 올릴 시)
코너링 포지션(싯포스트 내릴 시)
직선 크루징 속도는 45kph로, 47ㅡ50kph까지 올리고 하이림 특성을 이용해 언더토크로 다시 45kph까지 내려오는 동안 직선구간을 끝내는 식으로 달렸습니다
양평해장국은 밑반찬으로 밥도둑 파김치가 나와 밥을 양평해장국이 나오기 전부터 에피타이저처럼 즐길 수 있고 메인요리 양평해장국은 선지와 양들이 뻑뻑하게 들어갔고 얼큰하여 먹으면 크어 소리가 절로나오는 보양식품입니다 거기에 특제소스에 선지등등 건더기를 찍어먹으면 이것은 한국의 감성
이 모든 구성이 8000원
//클리앙킷3//
다음번 신기록 때는 양평해장국의 공식 협찬을 기원합니다.
겸손한척(?) 하셨지만 꾸준한 노력의 결과 리스펙합니다.
완전히 말이 시네요
저는 업힐을 최대한 샤방하게+도로주행할때 자빠링 방지 목적에서 가변싯포를 달아보고 싶은데 혹시 지금은 무슨 모델을 쓰고 계시는지요
딱 저의 두배시네요
25c는 42~43쉽게 나오겠네요.
굇수의 끝은 어디까지일까.... 어마어마하시네요
평속 30도 못 보는데 40 은 .... 오토바이인가..... 그 엔진 부럽습니다 게다 cx로...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