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본 에어로 드롭바로 교체할려 하는데 ..
공임비
내부 케이블링 변경 -> 시마노 폴리머 변속 케이블도 구입 변경
핸들바 변경 해서 13만원 달라고 하내요 ㅠ_ㅠ (핸들바는 제가 따로 구입)
픽시는 혼자서 뚝딱 해치웠는데 (브레이크 케이블만 교체하면 되고 내부가 아니니 )
로드는 변속계가 달려 있어서 혹시라도 문제가 생길까봐
미케닉에게 맡겼든데 비싸네요 ㅠ_ㅠ
후...
카본 에어로 드롭바로 교체할려 하는데 ..
공임비
내부 케이블링 변경 -> 시마노 폴리머 변속 케이블도 구입 변경
핸들바 변경 해서 13만원 달라고 하내요 ㅠ_ㅠ (핸들바는 제가 따로 구입)
픽시는 혼자서 뚝딱 해치웠는데 (브레이크 케이블만 교체하면 되고 내부가 아니니 )
로드는 변속계가 달려 있어서 혹시라도 문제가 생길까봐
미케닉에게 맡겼든데 비싸네요 ㅠ_ㅠ
후...
거기다가 케이블을 폴리머 케이블로 구입했더니 진짜 비싸네요 ...
바이클로라 바가지는 아닐꺼야 라고 내부 위안 중입니다 ㅠㅠ
그냥 카본느낌만 받고있습니다 ㅋㅋ
정가가 11.8정도니 공임 그리 비싼거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