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렉마운트 제거하고 기존 볼트 끼우는 도중에 하단 왼쪽 나사가 야마났습니다. 정확하게는 스템 나사 구멍이 살짝 늘어났는지 볼트가 헐겁게 조여지네요;; 이걸 어떻게 해야 될까요? ㅜ_ㅜ
저는 헹어볼트 작살 내봤는데, 샵에서도 생고생 했었네요
w.ClienS
스템을 바꾸시는게 낫습니다.
볼트 들어가는 입구쪽만 나사산이 뭉게져 있을수도 있어요.
안쪽의 나사산이 살아있다면 긴 볼트로 교체해서 다시 조여보세요.
근데 티탄은 경량이란거 아시죠? ㅋ
from C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