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어플로 자전거칸 확인했는데 좌석이 없는건지
자전거 지정석이 없는건지 내일 일정에 해당좌석이 없네요
앞바퀴 분리하고 싣고올수있을까요??
대전에서 와야하는데 무작정 싣고오자니 민폐끼칠거같고
인터넷으로 확인하니 된다 안된다 말이 다르네요
대전에서 광명으로 이동 예정입니다
경험있으신분 노하우좀 알려주세요
자전거 지정석이 없는건지 내일 일정에 해당좌석이 없네요
앞바퀴 분리하고 싣고올수있을까요??
대전에서 와야하는데 무작정 싣고오자니 민폐끼칠거같고
인터넷으로 확인하니 된다 안된다 말이 다르네요
대전에서 광명으로 이동 예정입니다
경험있으신분 노하우좀 알려주세요
근데 조항에 어디까지 분해해야한다고는 안써있고....
자전거 탑승 금지, 그런데 접거나 분해한 건 예외 라고만 되어있어서
앞바퀴만 빼고 짐칸에 잘 세워두신 블로그후기글도 있고
둘다빼라고 해서 차곡차곡 포개놨다는 분도 계시고
분해 정도가 약간 복불복인듯 합니다.
짐칸 중간 선반 접히거든요.
저는 분해해서 천 가방에 넣어서 했었죠
디테일한건 쪽지를 드립니다
로드는 아마 앞바퀴 탈거나 앞뒤바퀴 탈거하시고 말씀 잘하시면 큰 문제 없을 듯합니다...
왠만하면 버스로 다니게 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