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척 가만히 있으면 아재소리 안 들을 수 있는 거 잘 알지만.... T-T
곰팬들이 페북에서 게시글 상단에 항상 #ㅅㄱㅎ를 쓰던데 이거 무슨 뜻인가요?
궁금합니다....
나는 내 마음의 선장.
궁금증이 플리니 개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