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엄청 걱정했는데요 지금은 좀 걱정도 되긴 하네요 태어났을때 , 예방접종할때 우는모습 보고 지금까지 제대로 우는 모습 본적은 없는거같네요 배고플때는 짜고 낑낑대고요 소변이나 대변 보면 짜고 낑낑대곤 합니다 근대 울진 않아요 ~ 이제 조리원에서 집에 왔는데 좀 더 지켜봐야겠죠? 뭔 이상있는건 아니겠죠? iOS ClienKit
엄청 함드네요 ㅠ 아 조리원 다시가고싶다 ㅜ
iOS ClienKit
저희 아들렘도 첨에 주사맞을때조차 울지 않았는데, 140일경에 이빨 나고 뒤집기 시작하면서
11개월인 지금 징징이가 되었답니다 ~
어른들도 살짝 걱정하셔서요 ,,
iOS ClienKit
태어나자마자랑 조리원에서부터 울기마왕 55일 아들 엄마입니다 ㅠ 몸이 축나고있어요... ㅠ
우리 아이는 그래도 다행이네여 ㅎㅎ
iOS ClienKit
#CLiOS
드라마에서보면 병원에서 아이 바뀌는거 가끔 나오던데 신기하고 그걸 모를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ㅋㅋㅋ
iOS ClienKit
이제 돌인데 처음엔 엄청 걱정했는데 지금은 그려려니.. 합니다
잘놀고 잘먹고 건강하면 됐지...싶어요 ⓣ
아직까진 크게 울지않네요
칭얼거리고 울기 직전에 달래주거나 젖을 줘서
그럴수도 있을꺼같은데 .,,
iOS ClienKit
근데 시간 지나면 잠투정도 하고 조금씩 울기 시작해요 ㅎㅎ 저희딸은 지금도 막 우렁차게 울지는 않고 흐느끼는 정도랍니다. 기질 순한 아이들이 대체로 많이 보채지도 않고 덜 우는편이에요.
그나저나 아가 정말 이쁘네요^^ *
저도 오히려 혼돈이.. ㅜㅜ
iOS ClienKit
저희 애도 조리원에서 나오고 난뒤 시간이 지나니 엄청 울더라구요.. 나중에는 아기가 안운다는 100일 기적의 날이 빨리 오기만 기다려지더라구요..
잘못한건지 불편해서 그런건지 ㅠ
iOS ClienKit
from CLiOS
예방접종도 에엥~ 하고 말았는데 오늘은 엄청 우네요ㅠ
갈수록 바뀌니 넘 걱정마세요. 그게 좋은 거에요~^^
from CLiOS
좀 유심히 지켜보셔야 할 필요도 있어요...(경험상 말씀드립니다...)
iOS ClienK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