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육아당

부모쉼터 아기가 잘 안울어요.. 23

2014-05-06 21:31:59 175.♡.37.7
오로치마루

attach_1.jpg

처음에 엄청 걱정했는데요

지금은 좀 걱정도 되긴 하네요

태어났을때 , 예방접종할때 우는모습 보고 지금까지

제대로 우는 모습 본적은 없는거같네요

배고플때는 짜고 낑낑대고요

소변이나 대변 보면 짜고 낑낑대곤 합니다

근대 울진 않아요 ~

이제 조리원에서 집에 왔는데 좀 더 지켜봐야겠죠?
뭔 이상있는건 아니겠죠?

iOS ClienKit 
오로치마루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3]
모두의정원
IP 219.♡.117.99
05-06 2014-05-06 21:38:41 / 수정일: 2017-04-30 12:29:16
·
축복입니다! 순둥이 로또 맞으신거에여!
오로치마루
IP 175.♡.37.7
05-07 2014-05-07 07:30:32 / 수정일: 2017-04-30 12:29:16
·
어제 처음으로 집에와서 잤는데 ,,,
엄청 함드네요 ㅠ 아 조리원 다시가고싶다 ㅜ
iOS ClienKit 
하랑맘반디
IP 175.♡.173.116
05-06 2014-05-06 22:15:05 / 수정일: 2017-04-30 12:29:16
·
네 좋은거예요 헌데 .... 돌까지만 봐도 애기 성격이 드라마틱하게 바뀝니다 ㅠㅠ
저희 아들렘도 첨에 주사맞을때조차 울지 않았는데, 140일경에 이빨 나고 뒤집기 시작하면서
11개월인 지금 징징이가 되었답니다 ~
오로치마루
IP 175.♡.37.7
05-07 2014-05-07 07:31:16 / 수정일: 2017-04-30 12:29:16
·
네 ,, 다행이네요 ㅋ
어른들도 살짝 걱정하셔서요 ,,
iOS ClienKit 
차빙뚜
IP 221.♡.179.247
05-06 2014-05-06 22:48:33 / 수정일: 2017-04-30 12:29:16
·
복받으셨어요 ㅠ
태어나자마자랑 조리원에서부터 울기마왕 55일 아들 엄마입니다 ㅠ 몸이 축나고있어요... ㅠ
오로치마루
IP 175.♡.37.7
05-07 2014-05-07 07:32:23 / 수정일: 2017-04-30 12:29:16
·
조리원에서 보면 정말 크게 우는아이들 많았는데 아이 우는 소리만 들어도 어느 아이인지 알정도였네요 ㅋ
우리 아이는 그래도 다행이네여 ㅎㅎ
iOS ClienKit 
하랑맘반디
IP 175.♡.173.116
05-06 2014-05-06 23:05:22 / 수정일: 2017-04-30 12:29:16
·
아 그리고 조리원에서는 애기들이 거의 다 얌전합니다. 집에 간 후부터 돌변하기도 합니다
#CLiOS
불공정거래
IP 182.♡.131.202
05-07 2014-05-07 03:01:47 / 수정일: 2017-04-30 12:29:16
·
+1.. 저도 그랬는데, 집에 오자마자 애기가 돌변해서 다른애 데려왔나 했는데, 얼굴이 너무 똑같아서 그럴리가 없었.. -.,-; ⓗ
오로치마루
IP 175.♡.37.7
05-07 2014-05-07 07:34:52 / 수정일: 2017-04-30 12:29:16
·
불공정거래님//저두 나올때 아이 얼굴 다시한번 확인 또 확인했는데 ㅋㅋ
드라마에서보면 병원에서 아이 바뀌는거 가끔 나오던데 신기하고 그걸 모를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ㅋㅋㅋ
iOS ClienKit 
SEAN
IP 175.♡.56.53
05-07 2014-05-07 07:12:06 / 수정일: 2017-04-30 12:29:16
·
ㅋㅋㅋ 저희 아들은 정~말 배고플 때나 어디 부딪혀서 심하게 아플 때 아니면 똥싸고도 안울어요..냄새로 갈아주어야 하는 정도...
이제 돌인데 처음엔 엄청 걱정했는데 지금은 그려려니.. 합니다
잘놀고 잘먹고 건강하면 됐지...싶어요 ⓣ
오로치마루
IP 175.♡.37.7
05-07 2014-05-07 07:41:02 / 수정일: 2017-04-30 12:29:16
·
안우는 아기들이 많은가 보네요 ㅎㅎ
아직까진 크게 울지않네요
칭얼거리고 울기 직전에 달래주거나 젖을 줘서
그럴수도 있을꺼같은데 .,,
iOS ClienKit 
삭제 되었습니다.
milky
IP 182.♡.4.202
05-07 2014-05-07 08:32:35 / 수정일: 2017-04-30 12:29:16
·
저희 애기도 정말 안울었어요. 시아버님께서 벙어리 아니냐며 막 꼬집어서 울리신적도 있었어요ㅠㅠ
근데 시간 지나면 잠투정도 하고 조금씩 울기 시작해요 ㅎㅎ 저희딸은 지금도 막 우렁차게 울지는 않고 흐느끼는 정도랍니다. 기질 순한 아이들이 대체로 많이 보채지도 않고 덜 우는편이에요.
그나저나 아가 정말 이쁘네요^^ *
SEAN
IP 210.♡.246.2
05-07 2014-05-07 09:47:09 / 수정일: 2017-04-30 12:29:16
·
EBS 퍼펙트 베이비 2부 보면.. 순한아이에 대한 생각이 많이 바뀌실겁니다..

저도 오히려 혼돈이.. ㅜㅜ
오로치마루
IP 175.♡.37.7
05-07 2014-05-07 12:01:42 / 수정일: 2017-04-30 12:29:16
·
저희 어머니도 걱정 하시더라구요 ㅡㅡ
iOS ClienKit 
namubi
IP 125.♡.68.60
05-07 2014-05-07 09:25:06 / 수정일: 2017-04-30 12:29:16
·
꺄아~ 귀여워요><
저희 애도 조리원에서 나오고 난뒤 시간이 지나니 엄청 울더라구요.. 나중에는 아기가 안운다는 100일 기적의 날이 빨리 오기만 기다려지더라구요..
차빙뚜
IP 221.♡.179.247
05-07 2014-05-07 10:41:28 / 수정일: 2017-04-30 12:29:16
·
백일이 되면 정말 아이가 덜 우나요...? ㅠㅜ 제발 그랬으면 하는 마음에 여쭤봅니다. 신생아들이 더 많이 우는게 맞는거죠? ㅠㅜ
오로치마루
IP 175.♡.37.7
05-07 2014-05-07 11:59:29 / 수정일: 2017-04-30 12:29:16
·
조리원에 있을때는 애벌래처럼 포로 쌓아놓으면 가만히? 있었는데 집에오니 자꾸 칭얼대고 팔을 빼려고 해요 ㅠ
잘못한건지 불편해서 그런건지 ㅠ
iOS ClienKit 
하랑맘반디
IP 175.♡.173.116
05-07 2014-05-07 13:38:59 / 수정일: 2017-04-30 12:29:16
·
백일 되면 더 많이 우는 애들도 있어요. 그건 바로 100일의 기절... 저희 조카가 엄청 울었는데, 정말 거짓말처럼 백일즈음부터 안울더라구요. 저번달에 돌이었는데, 지금은 완전 순둥이예요.
불량토끼
IP 119.♡.94.202
05-07 2014-05-07 14:49:47 / 수정일: 2017-04-30 12:29:16
·
딱 100일날 새벽에 잠투정으로 인한 기절을 경험했어요ㅠㅠ
from CLiOS
불량토끼
IP 119.♡.94.202
05-07 2014-05-07 14:48:26 / 수정일: 2017-04-30 12:29:16
·
제 아기님도 잘 때 빼곤 잘 안울었어요.
예방접종도 에엥~ 하고 말았는데 오늘은 엄청 우네요ㅠ
갈수록 바뀌니 넘 걱정마세요. 그게 좋은 거에요~^^
from CLiOS
사필귀정
IP 121.♡.21.22
05-07 2014-05-07 15:47:36 / 수정일: 2017-04-30 12:29:16
·
순한 아이라고 남들은 부러워 하는데 부모맘이 편할 순 없더라구요..
좀 유심히 지켜보셔야 할 필요도 있어요...(경험상 말씀드립니다...)
알타미라
IP 210.♡.156.5
05-07 2014-05-07 17:45:30 / 수정일: 2017-04-30 12:29:16
·
아기가 정말 귀엽네요 >.<
오로치마루
IP 222.♡.109.50
05-07 2014-05-07 22:43:20 / 수정일: 2017-04-30 12:29:16
·
감사합니다 ~^^
iOS ClienKit 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