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개월쯤인가
아이가 소아과에 갔다가 신비아파트 영상을 보고는
신비아파트에 빠져서
38개월인 지금까지도 푹 빠져 있습니다.
완구는 눈에 보이는데로 모조리 섭렵 중이고
캐릭터는 엄빠보다 빠삭하게 아네요 ㅋㅋ
근데 하루에 한시간 정도 영상을 보는데
대부분 신비아파트을 틀어달라고 합니다.
문제는 본편을 보면 내용이 아이가 보기엔
무섭기도하고 폭력적인거 같기도 한데
무섭다고 그러면서도 계속 봅니다 ㅎㅎㅎ
옆에서 보면 아 이건 아닌거 같은데 라는 생각이
드는데 …물론 보지 말라고 하면 안 볼건 아니라서 ㅠㅠ
신비아파트 언제쯤 다들 빠지셨나요?
빨리 신비아파트 터널을 벗어나고 싶네요 ㅋㅋ
38세 남아는 어떤 캐릭에 빠져 있나요 ㅎㅎ
아이가 소아과에 갔다가 신비아파트 영상을 보고는
신비아파트에 빠져서
38개월인 지금까지도 푹 빠져 있습니다.
완구는 눈에 보이는데로 모조리 섭렵 중이고
캐릭터는 엄빠보다 빠삭하게 아네요 ㅋㅋ
근데 하루에 한시간 정도 영상을 보는데
대부분 신비아파트을 틀어달라고 합니다.
문제는 본편을 보면 내용이 아이가 보기엔
무섭기도하고 폭력적인거 같기도 한데
무섭다고 그러면서도 계속 봅니다 ㅎㅎㅎ
옆에서 보면 아 이건 아닌거 같은데 라는 생각이
드는데 …물론 보지 말라고 하면 안 볼건 아니라서 ㅠㅠ
신비아파트 언제쯤 다들 빠지셨나요?
빨리 신비아파트 터널을 벗어나고 싶네요 ㅋㅋ
38세 남아는 어떤 캐릭에 빠져 있나요 ㅎㅎ
저희 애들 그때쯤에는 뽀로로나 카봇 터닝메카드 같은 걸 봤던거 같네요. 가급적이면 전연령 애니를 찾아서 보여주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그 나이는 넘 이르지 않을까 싶어요
옥토넛 카봇 또봇등이 낫지않을까요?
그때는 옥토넛,폴리,뽀로로,페파피그,퍼피구조대 등등을 좋아합니다 ㅎㅎ
알파블럭스, 폴리, 타요, 뽀로로, 페파피그, 메이지, 이런것만 보여줬던것 같네요.
물론 시청연령대로 안 보는 경우가 많긴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