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육아당

궁금해요 신비아파트는 주타겟 연령이 몇세 인가요? 18

2021-08-28 11:41:23 39.♡.231.224
업무설정
35개월쯤인가
아이가 소아과에 갔다가 신비아파트 영상을 보고는
신비아파트에 빠져서
38개월인 지금까지도 푹 빠져 있습니다.
 
완구는 눈에 보이는데로 모조리 섭렵 중이고
캐릭터는 엄빠보다 빠삭하게 아네요 ㅋㅋ
 
근데 하루에 한시간 정도 영상을 보는데
대부분 신비아파트을 틀어달라고 합니다.
문제는 본편을 보면 내용이 아이가 보기엔
무섭기도하고 폭력적인거 같기도 한데
무섭다고 그러면서도 계속 봅니다 ㅎㅎㅎ
 
옆에서 보면 아 이건 아닌거 같은데 라는 생각이
드는데 …물론 보지 말라고 하면 안 볼건 아니라서 ㅠㅠ
 
신비아파트 언제쯤 다들 빠지셨나요?
빨리 신비아파트 터널을 벗어나고 싶네요 ㅋㅋ
 
38세 남아는 어떤 캐릭에 빠져 있나요 ㅎㅎ
업무설정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8]
inglxor
IP 223.♡.78.21
08-28 2021-08-28 11:52:06
·
신비아파트 좋다고 보는데 악몽 꾸고 자다가 울고... 한동안 안보다가 도서관에서 만화책있다고 재밌다고 잠깐보고 그날밤 또 악몽 꾸고... 7살입니다 ㅎㅎ
업무설정
IP 39.♡.231.126
08-28 2021-08-28 14:09:36
·
@inglxor님 아이고 ㅠㅠ 악몽을 꿀 만한 장면도 있긴 하던데..저희 아들은 왤캐 잘 보는 걸까요 ㅠ 지도를 좀 해야겠네요 ㅠ
sierre
IP 59.♡.12.253
08-28 2021-08-28 12:03:58
·
신비아파트는 일단 OTT사이트들 기준으로 12세입니다. 38개월 아이가 보기엔 좀 아닌 것 같네요.
저희 애들 그때쯤에는 뽀로로나 카봇 터닝메카드 같은 걸 봤던거 같네요. 가급적이면 전연령 애니를 찾아서 보여주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김파랑
IP 211.♡.174.200
08-28 2021-08-28 13:22:43
·
7살부터봤는데

그 나이는 넘 이르지 않을까 싶어요
옥토넛 카봇 또봇등이 낫지않을까요?
세이아!
IP 218.♡.206.219
08-28 2021-08-28 14:03:29
·
옥토넛. 뽀로로. 타요 등등의 시리즈 추천드립니다... 신비아파트는 굳이 볼 필요가.... ㅠㅠ 저희집은 몇 번 보다가 관둔 시리즈입니다. 현재 초딩들입니다.... 굳이 본다면 초등 저학년 유치원생이 타겟인 것 같더라구요
다람이네
IP 39.♡.57.250
08-28 2021-08-28 14:03:54
·
보지 못하게 하셔야죠 ㅎㅎ 연령도 맞지 않고 옆에서 부모님이 보시다가 이건 아닌데... 생각이 드시면 당연히 가이드 해 주시는 게 맞다고 봅니다.
레미탈
IP 211.♡.44.51
08-28 2021-08-28 14:08:08
·
보통 7세 이상 어린이들이 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지도 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때는 옥토넛,폴리,뽀로로,페파피그,퍼피구조대 등등을 좋아합니다 ㅎㅎ
업무설정
IP 39.♡.24.114
08-28 2021-08-28 14:38:52
·
@레미탈님 혹시 시청은 어떤 경로로 보여주셨나요? 케이블방송 키즈채널을 가입해볼까 해서요. ㅎㅎ
레미탈
IP 211.♡.44.51
08-30 2021-08-30 12:15:30
·
@Luicid님 넷플릭스로 보여 줬습니다 ^^ 보통 아이패드로 시청하는 걸 좋아하더라구요~
소예
IP 223.♡.36.26
08-28 2021-08-28 14:37:14
·
38개월은 이른것같아요.
알파블럭스, 폴리, 타요, 뽀로로, 페파피그, 메이지, 이런것만 보여줬던것 같네요.
업무설정
IP 39.♡.24.114
08-28 2021-08-28 14:39:59
·
@소예님 아무래도 이른거 같네요 ㅠ 이미 많이 봐버렸지만 지금부터라도 나이대에 맞는 걸을 보여줘야 겠네요 ㅠ 혹시 케이블 키즈채널을 따로 가입 하셨나요?
둥글레
IP 112.♡.51.191
08-28 2021-08-28 19:08:17 / 수정일: 2021-08-28 19:08:33
·
@Luicid님 댓글 단 소예님은 아니지만 ㅎㅎ 저는 넷플릭스랑 유튜브로 보여주고 있어요. 넷플릭스가 더 편하고 모아보기 쉬워서 좋긴 해요.
소예
IP 223.♡.163.112
08-31 2021-08-31 08:34:33 / 수정일: 2021-08-31 08:34:43
·
@Luicid님 넷플릭스랑 유튜브예요. 다만 저희애는 영상은 영어로만 틀어줬습니다.
요켠
IP 116.♡.99.158
08-29 2021-08-29 10:33:44
·
신비아파트 시청연령 기준 12세 입니다...

물론 시청연령대로 안 보는 경우가 많긴 하지만....
apudding
IP 116.♡.227.29
08-29 2021-08-29 13:07:12
·
9살인데 아직도 무섭다고 안보는 애니입니다...
형수
IP 1.♡.97.162
08-31 2021-08-31 08:23:17
·
6살 딸래미 겁나 좋아합니다. 그리 좋나?하고 같이 봤다가 아니 저렇게 무서운걸 본다고??? 하고 못보게해도 귀신이름외우기 노래 전부 석권하고, 고스트대결노래도 석권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엄마에게 '금돼지'라고 놀리기도 합니다.. 금은방 금돼지? 라고 생각했다가 이미지 찾아봤는데 헛웃음만 나오더라고요 ㅋㅋㅋ 에라 모르겠다 하고 뮤지컬도 같이 봤습니다. 확실히 귀신을 좋아할 나이이긴합니다. 저도 어렸을 때 홍콩할매귀신, 그 일본에 입찢어진 귀신이야기 등 엄청 좋아했었거든요 ㅎㅎㅎ
업무설정
IP 121.♡.195.253
08-31 2021-08-31 09:11:56
·
@형수님 헉..처음으로 본다는 분이 나타 났네요 ㅠㅠ 저희 아들도 귀신이름은 뭐 헤어스타일만 봐도 아는 경지에 도달했습니다...ㅋㅋㅋ
쉼없이
IP 223.♡.157.189
08-31 2021-08-31 09:36:53
·
귀신나오는거라 형아되면 보여준다고 지금은 보여주진않는데 캐릭터를 다 알아요 주위 친구들은 다 보나봐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