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애플 워치에는 전부 정품 줄만 쓰고 있긴 하지만 이전에 차던 핏빗이나 가민에서는 가품 줄만 썼는데, 가품 실리콘은 일단 몇 개월 쓰다보면 조금 끈적해지고 먼지가 엄청 잘 달라 붙더라고요. 그리고 땀나는 운동 때 차고 그러다 보면 반년쯤 지나면 슬슬 갈라지더라고요. 근데 애플 정품 실리콘은 1년 반 째 집에 있을때랑 땀나는 운동 할때 차고 있는데도 전혀 끈적 거리는 느낌도 없고 갈라짐도 없더라고요.
IP 183.♡.168.12
04-29
2022-04-29 09:46:30
·
정품 실리콘이랑 가품 실리콘 실제로 비교해보시면 촉감이 달라요. 정품은 먼가 매끈하면서 쫀쫀한 느낌이고 가품은 약간 매트하면서 딱딱한 느낌입니다. 플라잉엔님 말씀처럼 시간 좀 지나면 먼지같은 것도 잘 붙고 그러더라구요.
정품은 먼가 매끈하면서 쫀쫀한 느낌이고 가품은 약간 매트하면서 딱딱한 느낌입니다.
플라잉엔님 말씀처럼 시간 좀 지나면 먼지같은 것도 잘 붙고 그러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