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에 잠깐 뛰러 나가서 처음으로 애플워치만 들고 나갔어요. 종료를 눌렀는데 그 때부터 나이키런 "중지"가 안되고 계속 떠있네요 재부팅도 해보고, 강제로 죽여보기도 했는데 유령처럼 떠있습니다. ㅎㅎ 혹시 어떻게 하면 종료할 수 있을까요?
버그인거 같네요
전 워치에서 앱 삭제후 다시 깔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