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처음에 시계를 착용할 때, 오른쪽에 시계를 착용했었는데 주변에서 왜 오른쪽에 시계를 착용하냐는식으로 잘못됐다는 인식을 주어서 왼손에 지금까지 시계를 착용하고 애플워치도 왼손에 착용을 했습니다.
요즘 다시 오른쪽에 착용해 볼까란 생각이 들어서 오른쪽에 착용하며 애플워치를 사용중에 있는데 회원분들은 애플워치 어느쪽에 손에 착용하시나용?
뜬금없이 갑자기 궁금해서 글한번 올려봅니당~.~
아차, 사과시계당 창당을 축하드립니당!!
저는 처음에 시계를 착용할 때, 오른쪽에 시계를 착용했었는데 주변에서 왜 오른쪽에 시계를 착용하냐는식으로 잘못됐다는 인식을 주어서 왼손에 지금까지 시계를 착용하고 애플워치도 왼손에 착용을 했습니다.
요즘 다시 오른쪽에 착용해 볼까란 생각이 들어서 오른쪽에 착용하며 애플워치를 사용중에 있는데 회원분들은 애플워치 어느쪽에 손에 착용하시나용?
뜬금없이 갑자기 궁금해서 글한번 올려봅니당~.~
아차, 사과시계당 창당을 축하드립니당!!
그치만 저는 왼손에 차고있어요ㅎㅎ
전 오히려 왼손 착용이 불편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