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사과시계당

잡담 사과시계당분들은 애플워치 어느쪽 손에 착용하시나용? 29

2018-11-26 12:25:20 수정일 : 2018-11-26 12:25:43 211.♡.141.139
electone

F6B72A46-228F-43B9-A2D5-A1FC75800B59.jpeg

저는 처음에 시계를 착용할 때, 오른쪽에 시계를 착용했었는데 주변에서 왜 오른쪽에 시계를 착용하냐는식으로 잘못됐다는 인식을 주어서 왼손에 지금까지 시계를 착용하고 애플워치도 왼손에 착용을 했습니다.


요즘 다시 오른쪽에 착용해 볼까란 생각이 들어서 오른쪽에 착용하며 애플워치를 사용중에 있는데 회원분들은 애플워치 어느쪽에 손에 착용하시나용?


뜬금없이 갑자기 궁금해서 글한번 올려봅니당~.~

아차, 사과시계당 창당을 축하드립니당!!

electone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9]
체대형
IP 223.♡.169.177
11-26 2018-11-26 12:27:13
·
본인이 편한데 차세요!
그치만 저는 왼손에 차고있어요ㅎㅎ
electone
IP 211.♡.141.139
11-26 2018-11-26 14:58:35
·
그렇군용, 대부분 왼손에 착용하시네용 ㅎㅎ 생각해보니 오른손잡이가 필기할때 그쪽에 시계를 착용한다고 생각하니 그럴땐 걸리적 거릴 것 같네용 ㅎㅎ
밷밷보이
IP 58.♡.82.98
11-26 2018-11-26 12:28:16
·
오른손잡이라 왼손에 착용합니다. 자주 이용하는 손에 착용하면 불편해서요.
폭풍스톰
IP 210.♡.126.249
11-26 2018-11-26 13:09:24
·
222 오른손 잡이라 왼손에 착용합니다. 불편한 것도 있고, 괜히 더 긁힐까봐 조심스럽죠
snemesis
IP 115.♡.210.37
11-26 2018-11-26 12:30:09
·
저도 오른손잡이라 왼쪽손목에 시계차구 크라운은 왼쪽방향으로! ㅋ
electone
IP 211.♡.141.139
11-26 2018-11-26 20:44:37
·
저도 기존에는 그렇게 착용하고 있습니당 용두랑 버튼도 안눌리고 편하죠!!ㅎ
여우
IP 59.♡.242.123
11-26 2018-11-26 12:30:47
·
호 시계 멋지네요!
electone
IP 211.♡.141.139
11-26 2018-11-26 20:38:38
·
감사합니다 핫 ㅎ
황채리
IP 117.♡.28.34
11-26 2018-11-26 12:34:42 / 수정일: 2018-11-26 12:34:56
·
어디를 차도 자기가만족스러운곳에 착용하는게 맞다고생각합니다 전 왼쪽에 차지만 오른쪽에 차시는분들 보면 멋있더라구요
electone
IP 211.♡.141.139
11-26 2018-11-26 20:39:07
·
존중하는 마음이 더 멋지십니닷!
뽀폼
IP 10.♡.130.72
11-26 2018-11-26 12:37:20
·
오른 손에 물컵 들고 있다가, 몇시인가 보시면... 꽁틉니다.
electone
IP 211.♡.141.139
11-26 2018-11-26 12:47:14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만해도 웃깁니다
천호동
IP 61.♡.99.1
11-26 2018-11-26 12:52:35
·
오른손잡이라서 왼쪽손목에 용두 오른쪽으로해서 차고 있어요,
electone
IP 211.♡.141.139
11-26 2018-11-26 20:45:08
·
그러시군용! 댓글 감사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electone
IP 211.♡.141.139
11-26 2018-11-26 20:46:04
·
저도 오늘 하루동안 오른쪽에 착용해서 근무하면서 생활해봤는데 시계 파손의 위협을 느꼈습니다;;;
말도안되는소리
IP 210.♡.81.27
11-26 2018-11-26 13:01:40
·
전 왼손 오른쪽 용두 입니다
electone
IP 211.♡.141.139
11-26 2018-11-26 20:46:33
·
그러시군용! 그게 용두나 버튼 누르기엔 편한것 같네요 ㅎㅎ
디써니
IP 211.♡.222.248
11-26 2018-11-26 13:52:58
·
왼손잡이인데 왼손에 착용합니다. 글씨는 제가 쓰는 자세가 특이해서 크게 불편을 못 느끼구요, 젓가락질할때 누가 시계 물어보거나 그런건 있던..ㅎㅎ
electone
IP 211.♡.141.139
11-26 2018-11-26 20:47:25
·
왼손잡이 의 고충이 잇으시군용 ㅎㅎㅎ 왼손잡이는 천재라던데... 멋지십니다
shine0722
IP 117.♡.13.241
11-26 2018-11-26 14:11:05
·
양손잡이라 왼쪽에 찹니다.. ㅠㅠ
electone
IP 211.♡.141.139
11-26 2018-11-26 20:47:50
·
아하, 양손잡이라도 왼손이 편하신가보네요 :-)
allday
IP 14.♡.49.29
11-26 2018-11-26 16:18:01
·
오른손잡이지만 오른손에 찹니다.
electone
IP 211.♡.141.139
11-26 2018-11-26 20:43:53
·
대부분 왼손 쓰신다고 댓글 달아주셧는데, 오른손이네요!! 멋집니다 ㅎㅎ 혹시 불편한 점은 없으신가요?저는 오늘하루 동안 일하면서 오른손에 착용해서 일해봤는데 양손을 주로 사용하지만 오른손잡이라서 그런지 불편함이 조금 느껴지긴하네용!
allday
IP 14.♡.49.29
11-28 2018-11-28 11:07:38
·
@electone님 저는 이상하게 오른손보다 왼손에 차면 더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른손에 차는건데 사무직인데 마우스를 안쓰고 트랙볼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오른손에 차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마우스를 사용한다면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손목을 많이 움직여야 하니 조금 불편할 수 도 있을 것 같긴합니다.
allday
IP 14.♡.49.29
11-28 2018-11-28 11:09:32
·
@electone님 댓글들 다시 읽어보니 오른손으로 물 드신다는 분이 계시네요. 가만보니 저는 왼손으로 물을 마십니다. 그래서 그런건지......?! ㅎㅎ 어느쪽이든 편한곳으로 하심 될 것 같습니다. ㅎㅎㅎ
sebyul
IP 220.♡.104.222
11-26 2018-11-26 17:43:27
·
왼손잡이 왼쪽 추가 +1
electone
IP 211.♡.141.139
11-26 2018-11-26 20:48:12
·
댓글로 주신 의견 감솨합니다!
Pen
IP 61.♡.10.21
11-27 2018-11-27 08:39:28
·
오른손잡이 오른손에 착용
전 오히려 왼손 착용이 불편하더라구요
electone
IP 211.♡.141.139
11-27 2018-11-27 10:07:10
·
그러시군용!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