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들면.. a b c 라는 전화기가 있는데
a - b , a - c , b - c , 이렇게는 잘 되는데요..
b - a 로만 하면 상대방이 전화를 받을수가 없어 이런
말이 뜨면서 안되네요.. 셋다 같은 통신사구요..
저번부터 계속 테스트 하는데도 이러네요.. 발신제한
확인해봤는데도 따로 걸은것도 없구요..
a - b , a - c , b - c , 이렇게는 잘 되는데요..
b - a 로만 하면 상대방이 전화를 받을수가 없어 이런
말이 뜨면서 안되네요.. 셋다 같은 통신사구요..
저번부터 계속 테스트 하는데도 이러네요.. 발신제한
확인해봤는데도 따로 걸은것도 없구요..
같은 자리에서 하는데 안됨
그분은 아이뻐6 -> 겔2 통화 안됨
자체 차단 기능 말고 후후가 깔려있고(자녀가 깔아줬다더군요) 이거저거 누르다 차단 된거 같더군요.
차단 기능이 있는 앱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해결했습니다.. ㅜ_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