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은 탈옥만 하면 간단하게 되서 클라우드 앱이나 카톡같은거 몇개씩 돌려가면서 써서 참 편했는데 안드는 참... 힘드네요 APK 떠서 디컴파일한다음 패키지 이름 변경하고 컴파일하면 된다는데 구체적으로 어떻게 하는지 감도 안오네요 설마 디컴파일한다음 파일을 일일히 수정한다는건가요;
그래서, 좀 어렵죠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