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5사서 쭉 쓰다가... 갤럭시로 넘어오면서 정착한 어플 간단히 정리해봅니다.
1. 구글 Tasks
to do list 어플인데, 마이크로소프트 to do 아니면 구글 tasks 많이 쓰는거 같아 비교해보고 구글로 정착했습니다.
깔끔하고 간단한 스타일을 선호해서 골랐습니다.
2. 캘린더, 갤러리는 삼성 순정
캘린더는 삼성캘린더가 정답이네요...
애플 기본 캘린더는 일정있으면 점만 표시되다가 최근 무슨 일정인지 보여주는 수준이었습니다.
3. 커뮤니티 어플
iOS에서는 볼라고를 이용했는데... esclien과 안드로이드는 예전에 구매했던 ㄷㄷㄷ 이란 어플 이용 중입니다.
그 밖에는 iOS=안드로이드 전부 있어서...예전처럼 iOS만 있는 어플들 종류가 적네요.
테슬라 운행 중이라 tesor 어플 구매할까말까 고민 중입니다.
이건 또 iOS는 정책 이슈로 없고, 안드로이드만 있는 어플이네요.
이젠 없어졌지만 삼성 오거나이저(?) 였던가 하는 앱이 일정, 할일, 메일 다 통합해서 관리햊 던 앱이었는데 정말 만족했었는데 없어져서 아쉽습니다
저도 캘린더 어플은 그냥 기본 어플 잘 쓰고 있습니다 ㅋㅋㅋ
알람도 시원하게 잘 알려주고 좋아요
그것빼고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