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용 갤럭시탭 셀룰러 모델로 사서 개통했습니다.
요금제는 11000원 짜리 데이터투게더로요.
그런데... 이게 전화와 문자가 되는거네요.
그래서 그런지 스팸전화나 문자가 엄청 옵니다.
문자야 알림 기능 다 끄고 하니 와도 잘 모를텐데..
전화는 오면 수신 상태가 되버려서요..
전화 기능이랑 문자 기능 꺼버릴 좋은 방법 없을까요?
아이용 갤럭시탭 셀룰러 모델로 사서 개통했습니다.
요금제는 11000원 짜리 데이터투게더로요.
그런데... 이게 전화와 문자가 되는거네요.
그래서 그런지 스팸전화나 문자가 엄청 옵니다.
문자야 알림 기능 다 끄고 하니 와도 잘 모를텐데..
전화는 오면 수신 상태가 되버려서요..
전화 기능이랑 문자 기능 꺼버릴 좋은 방법 없을까요?
수신차단에 0 +시작하는 번호 차단
이렇게 처리해두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