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 프로 사용 유저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안드로이드에서만 사용 가능한 기능 들이 탐나기도 하고, 현재 안드로이드 태블릿 하나 사용중인데, 중국산 저가형이라 워낙 탐탁치 않아서요..
자급제 스마트폰을 하나 들이려고 합니다.
용도는 포켓몬고, 플레이투게더 (전부 게임), 디스코드, 네이버, 사진 등이 주 목적입니다. 게임 켜두는게 보통 일상입니다.
그래서 번인때문에 IPS 디스플레이 선호합니다. (그냥 올레드만 아니면 될거같아요.)
90~120Hz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성 등 대기업 자급제도 상관 없습니다.
적당히 게임 돌릴 용도라서 엄청난 고퀄을 원하진 않습니다.
제가 안드로이드쪽은 플래그쉽 모델밖에 몰라서요..
자금이 많진 않아서 플래그쉽 모델을 구매할 만한 마음은 없네요.
추천 하나 부탁드립니다 :)
아이폰이랑 엄청 차이나요. 버벅임이 짱입니다.
안드로이드는 구글 계정전환도 쉽고, 플레이스토어랑 각종 안드로이드 에서만 실행 가능한 기능 때문에도 고려중입니다!
꼭 안드로이드 자급제가 필요합니당 ㅜㅜ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