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부터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구글에서
"로봇이 아닙니다" 인증 화면이 자주 뜹니다.
별 다른 사이트도 가지 않거니와
방문기록 지워도 얼마 안 있으면 또 뜨니 귀찮네요.
(※ 삼성 브라우저에 유니콘 씁니다.)
공장초기화 하자니 이것도 만만치 않고...
자주 안 뜨는 팁 있는지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
얼마 전부터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구글에서
"로봇이 아닙니다" 인증 화면이 자주 뜹니다.
별 다른 사이트도 가지 않거니와
방문기록 지워도 얼마 안 있으면 또 뜨니 귀찮네요.
(※ 삼성 브라우저에 유니콘 씁니다.)
공장초기화 하자니 이것도 만만치 않고...
자주 안 뜨는 팁 있는지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