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구글 내기기 찾기로 사무실에 둔 내폰을 잘 찾았습니다
그러다가 문득 든 생각이 이거 끄는것도 있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게 업무용 폰이라서...ㅋㅋㅋㅋㅋ
설정 아무리 들어가도 그런기능은 없고 그냥 구글에서 로그인해서 구글 계정 -> 보안 -> 내기기 -> 분실기기찾기 하면 그냥 찾아 지는거 같더라구요
이거 끌수 있는 방법을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ㅜ
이번에 구글 내기기 찾기로 사무실에 둔 내폰을 잘 찾았습니다
그러다가 문득 든 생각이 이거 끄는것도 있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게 업무용 폰이라서...ㅋㅋㅋㅋㅋ
설정 아무리 들어가도 그런기능은 없고 그냥 구글에서 로그인해서 구글 계정 -> 보안 -> 내기기 -> 분실기기찾기 하면 그냥 찾아 지는거 같더라구요
이거 끌수 있는 방법을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ㅜ
설정 - 구글 - 보안 - 내 기기 찾기 끄기
설정 - 생체 인식 및 보안 - 기타 보안 설정 - 디바이스 관리자 앱 - 내 기기 찾기 끄기
하시면 될것같습니다
근데 앱 내기기 찾기 끄기는 어플이 있나요?
전에 해킹한번 당해서 원격으로 리셋당한적 있음 ㅠ_ㅠ 그것도 끄시려면 꺼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