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버스가 국내선 항공사들의 큰 관심을 얻은 A220의 중국 승인을 위해 대화중이라고 에어버스 차이나의 CEO George Xu 가 말했습니다. 그는 A220이 리저널 항공기와 더 큰 협동체 항공기 사이의 간극을 매워줄 수 있을 것이고 중국의 덜 발전된 서쪽에서 사용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중국산 ARJ21보다 크고 C919보다 작은 A220은 2016년부터 영업을 시작했지만 아직 중국 항공 규제기관의 승인은 받지 않은 상태입니다.
에어버스가 국내선 항공사들의 큰 관심을 얻은 A220의 중국 승인을 위해 대화중이라고 에어버스 차이나의 CEO George Xu 가 말했습니다. 그는 A220이 리저널 항공기와 더 큰 협동체 항공기 사이의 간극을 매워줄 수 있을 것이고 중국의 덜 발전된 서쪽에서 사용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중국산 ARJ21보다 크고 C919보다 작은 A220은 2016년부터 영업을 시작했지만 아직 중국 항공 규제기관의 승인은 받지 않은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