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0년대라면 외국 항공사를 이용하는 경우가 대부분 비즈니스 출장 목적이었을 겁니다.
그래선지 주로 비즈니스 관련 내용의 광고 영상들이 나오는 듯하군요.
그쪽에도 나름 시장이 컸던 건지 미국 항공사들이 정말 TV 광고를 열심히 했던 모양입니다.
팬암 광고는 안 보이네요.
신문 광고는 한 걸로 아는데... (;′⌒`)
1980년대라면 외국 항공사를 이용하는 경우가 대부분 비즈니스 출장 목적이었을 겁니다.
그래선지 주로 비즈니스 관련 내용의 광고 영상들이 나오는 듯하군요.
그쪽에도 나름 시장이 컸던 건지 미국 항공사들이 정말 TV 광고를 열심히 했던 모양입니다.
팬암 광고는 안 보이네요.
신문 광고는 한 걸로 아는데... (;′⌒`)
그대, 2D를 사랑하라! 그대, 3D를 사랑하라! 그대, 냥냥이를 사랑하라! 그대, 댕댕이를 사랑하라! 그대, 사람을 사랑하라! 그대, 지구를 사랑하라! (덕후시즈교)
찾아보니 그때 비행 스케쥴도 다 있고, 제가 탔던 시간도 당연히 다 있네요, 신기하네요.
비행기록은 오랜 시간이 지나도 검색이 되는 모양이네요.
지금은 델타로 합병되었음에도...
나리타는 미국행 경유지라 인천에서 나리타까지만 가는 노선도 있어서...
당시 국적기보다 요금이 싸서 타보게 되었습니다.
다만 나리타는... 도쿄까지 이동하는데 시간이... (;′⌒`)
체감상 인천보다 더 멀게 느껴져서요.
남쪽만 있으면 되네요
노스웨스트 오리엔트는 한 항공사 이름에 세 방위가 다 들어가 있잖아요 ㅋㅋ
원래는 그냥 노스웨스트 아닌가요?
미국 항공사중에선 제일 처음으로 에어버스를 도입했었습니다.
그래서 노스웨스트가 오리엔트라고 브랜딩을 했었고요.
팬암이 망하고 팬암의 아시아 노선권은 유나이티드가 사서 한동안은 UA랑 NWA 만 아시아에 취항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