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하이브리드 액상 카트리지 불량 고객센터 간단 교환 방법
1.불량 카트리지 발생 인지 (흡입 안됨, 목, 혀 따가움 등)
2.인지 시 바로 해당 카트리지 분리하여 보관(액상이 절반 이상 채워져 있어야 함)
3.고객센터 전화
4."액상카트리지 불량이고, 10개씩 모아서 지점 방문할 생각 없다. 법인 핸드폰으로 불량 카트리지 사진 보낼테니 우편으로 발송해달라" 라고 말씀하세요. 상담사님들은 10개씩 모아서 지점 방문해달라고 방어를 할 수 밖에 없지만 우리도 우리 편의를 지켜야겠죠.
5.아래와 같이 액상이 절반 이상 남았다는 증거 사진과 액상카트리지 일련번호도 같이 찍어서 총 2장의 사진을 KT&G 법인 핸드폰으로 전송
6.1~2주 뒤 우편함에서 수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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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상카트리지 불량 나올때마다 버렸는데...이런 교환 방법도 있어서 공유합니다~
택배로 가능한 방법이 있었다니..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처음엔 불량인지도 몰랐어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