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침대를 샀습니다.
클리앙에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베스트슬립 제품으로요.
여러 번 판매점 방문해서 누워도 보고 고민도 한참 하다가 구매했어요
제품은 2개입니다. Z8 Black 탄탄 라지킹(부부용) 제품과 M5 탄탄 슈퍼싱글(아이용).
아이용은 아직 태어나지 않았기;;때문에 아이방 꾸미는 목적에만 충실하고 있습니다..(이것도 문제 생길까봐 걱정입니다)
부부용은 구매하자마자 아주 만족하고 사용 중이었어요.
초반에 작은 문제도 있었습니다. 구매할때 행사한다고 사은품으로 방수커버를 택배로 주기로 했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안오는겁니다.(2주경과) 대리점 전화했더니 직접 대리점 오면 주겠다고 합니다. (배송 접수가 아예 안된건 아닐까 하는 추측을 합니다.) 결국 직접 가서 받아왔습니다만..제품에 만족해서 이건 그냥 해프닝으로 넘어갔습니다.
아주 만족했어요, 딱 구입하고 1달 되기 전까지는요
1달쯔음부터 와이프가 허리가 아프다고 하는겁니다..그래서 임산부라 배가 나와서 그런가보다 하다가 문득 침대를 만졌는데
어깨, 엉덩이 부분이 심하게 꺼져있습니다. 기분탓인가 싶어 재확인을 해도 와이프 눕는위치와 제가 눕는위치 정확하게 두군데에만 생겼습니다.
라지킹 폭 2000짜리라 둘이 겹치지도 않고 살짝 떨어져 자거든요 (임산부 보호목적도 있습니다)
이건 아니다 싶어 대리점 전화했습니다.
대리점은 본사에 연락하라고 합니다.
본사 연락하니 설문 폼 링크 하나 날아오면서 설문등록하면 3영업일 안에 회신준답니다..
열심히 적어서 보냈고 오늘 전화가 왔습니다.
"2주안에 방문해서 점검하겠다. 주말은 안됨."
제가 이번주는 재택근무라 이번주에 방문 안되냐 제품문제 때문에 내가 휴가를 내고 와서 기다려야겠냐고 했습니다..
알아보더니 이번주는 안되고 다음주에는 오겠답니다..집에 없는 상황이라면 휴가 쓰고 해야하지 않겠냐고 하는군요..
무슨 점검을 본사에서만 하고 꺼짐 점검 하나에 2주나 걸릴거면 설문 폼에 사진은 왜 보내라고 했으며..답답하더군요
구입하고 한달도 안된제품에 이런 황당한 일이 생긴다는게...아직도 너무 짜증납니다.
심지어 제가 와이프를 설득하며 구매한거거든요...(클리앙 후기들은 다 좋다고 하던데...)
저만 불량이 걸린걸지 모르겠습니다..만 아직 주변에 추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다음주엔 방문 점검이 있다고 하니..겪어보고 AS처리과정은 과연 어떤지 2편으로 남겨보겠습니다.
제품 AS나 신뢰성에서 문제가 있다면 구매를 다시 생각해 봐야겠네요.
AS 후기 기다려 보겠습니다.
(아참. 매장이 브랜드리스, 베스트 슬립이 같은 건물에 있더군요.)
만족스럽게 처리되면 좋겠네요.
매트리스도 문제가 생길 수가 있는거였군요..
/Vollago
AS요청기 기대해 보겠습니다.
AS 잘받으시길 바래요
본사 대응이 좀 아쉽네요…
처음에 슈퍼싱글은 멀쩡했으나 퀸에서 꺼짐 현상이 느껴졌습니다.
구입초반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규정상 몇 센티이상 꺼져야 환불이 된다하시길래 귀찮아서 그냥 썼습니다. 그러다가 수개월이 지나 요즘들어 와이프가 자는게 불편하다고 계속 호소를 하였고, 결국 토퍼만 다른 브랜드로 교체해서 사용중에 있습니다.
결론은 토퍼를 바꾸니 이제야 쓸만해졌습니다. 참고로 슈퍼싱글은 아직 꺼짐없이 멀쩡합니다.
담부턴 제가 다시는 베스트슬립을 재구매 할 일은 없을것 같습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