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사용기 게시판에 글을 써봅니다.
아질게에 요런글을 썼었습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kin/15138078CLIEN
댓글과 같이 보상이 힘들꺼라고 생각 했는데.
좀 오랜시간이 지나서 수리를 완료 하였으나
실제적으로 보상까지 걸린 시간은 일주일 이내였습니다.
순서를 회상해보면
1.구입했던 다이소 방문하여 원제품 확인(어떤제품인지 확인하였습니다.)
2.파손되었던제품 구입했던 다이소에서 택배를 통해 본사로 전달(담당자확인)
3. 1.에서 파손된 부위 다양한 각도의사진 블루핸즈를 통한 견적서 송부
4.수리 후 다이소 본사에서 수리비지불
이렇게하여 시간이 없어서 좀 시간이 걸려 수리하기 되었는데
실제적인 수리까지 컨텍한 날은 일주일도 안걸렸던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