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쓴 글이 있습니다. 링크 참조 하세요
( https://www.clien.net/service/board/use/12505629CLIEN )
일단 침대는 아래 글에 적은 것 처럼 교환 받아서 설치 했습니다.
모델은 모젤(MOSEL)이라는 것이었는데, 대진침대 대리점 측에서는 교체 대상보다 상위 모델이고
일정 기간 이후(18.2) 에 생산된 제품에는 라돈 발생 물질을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일단 첫 느낌은...
침대가 되게 딱딱하다... 자고 나니 바닥에 잔 것 처럼 몸이 아팠으나
와이프는 침대가 딱딱해서 좋다고 합니다.
저도 한 1.5개월 정도 지나고 나서는 새로운 매트에 완전히 적응해서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적게 된 이유는...
아마 뉴스/소문으로도 들으신 분 계실지 모르겠지만...
1. 회사가 라돈 침대 보상 관련 재판중에... 회사 자금이 얼마 없어서 실제 배상은 크지 않을 것이라는
뉴스가 있었고,
2. 1의 이유 때문에 회사가 경영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 이 부분은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사항도 아니아서 매우 조심스럽네요..)
그냥 어영부영 교체/교환 신고만 하고 기다리다가 아예 못 받으실 분이 계실지도 몰라서
빠른 ACTION을 취하실 것을 권고하면서 쓰는 글입니다.
참고 하세요...
그냥 교환 받고 싶은데 연락 연결도 안되고 마냥 기다려야 하나요.?!
/Vollago
신혼때 산 돌침대를
아직까지 쓰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