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7244332CLIEN
작성자 분이 억울하신 듯 한데요,
잘못된 관리자 삭제는 다시는 없어야겠죠.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7225323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7220806CLIEN
그리고 관련 아이디들도 탈퇴하였지만 징계를 풀어주시고,
방법이 있다면 해당 두 회원에게 사과하시고 운영진의 실수에 관해
공지하시기를 바랍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popup/userInfo/basic/kimdaen119CLIEN
https://www.clien.net/service/popup/userInfo/basic/harasekaCLIEN
본문 사안에 관하여 재확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타 사이트 활동내역은 새로 확인된 정황이며,
이를 참작하여 추가적인 조치가 이뤄졌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popup/userInfo/basic/harasekaCLIEN
이 바이럴로 영정 되었는데
재가입인
https://www.clien.net/service/popup/userInfo/basic/haraseka5CLIEN
이 아이디를 왜 풀어줬냐고요
현재 시스템으로는 2개의 아이디 사용자가 동일인임이 명확하게 확인되지 않습니다.
다만, 해당 회원의 소명 이후에 추가적인 자료(타 사이트 활동 등)가 확인되어
선조치 후 관련 내용 및 조치사항을 알리고 추가 해명을 요청한 상태입니다.
왜 해명을 요청 하는네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jirum/14790525CLIEN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page=1&divpage=1463&search_type=name&keyword=%BE%F0%C0%CC%B6%F3%C0%CC%B8%B6&no=6940579
똑같은 손가락이잖아요
영정 당한 아이디 알구게 관리자 삭제글 확인 안해봤어요?
회원들이 이런 답변 듣고 싶어서 여기 글쓰겠어요?
처리과정에서 실수 했다면 실수를 인정하고 사과를 하세요.
해당 회원의 소명 이후 추가적인 조치 근거가 확보되어 재조치한 사안이며,
재조치 사항 전달 및 이에 대한 해명 요청은 지속적으로 진행되어온 일반적인 절차입니다.
관련 해명이 없거나 사실과 다른 경우 현재 적용된 제한조치가 유지됩니다.
수신된 소명자료나 구체적인 조치 근거에는 개인정보나 신상 등
제3자에게 노출할 경우 문제가 될 수 있는 정보가 포함되어 있어
공개된 게시판에서 상세히 설명드리기 어렵습니다.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고생 많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