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금화면 풀려고 항상 비밀번호 네자리 입력하는 거 너무 구찮네요. 이전 모델은 설정보안에서 잠금화면 없음 이 있었는데, 이건 설정을 다 뒤져도 당최 어디있는지... 저만 이런건가요? 이번에 2.0 정발로 산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