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규는 홍명보 축협 시절부터 싫어했었고
외국인감독 데려오고싶어했습니다
문제는 외국인타령하며 회장권한 강행해서 데려왔던게
클린스만이었고 다들 알다싶이 국대 말아먹어서
몽규는 발언권을 잃었고
다음 감독 선임과정에서
이임생외 족쟁이들이 외국인 선임 반대하며 명보타령하면서 계속 밀었죠
감독 자리가 계속 비었던것때문에 족쟁이들 원하던대로
외국감독들과 동일한 대우로 20억주고 명보를 모셔온거죠ㅋㅋ
1줄요약하면 틀딱 족쟁이들이 문제인거죠
몽규는 홍명보 축협 시절부터 싫어했었고
외국인감독 데려오고싶어했습니다
문제는 외국인타령하며 회장권한 강행해서 데려왔던게
클린스만이었고 다들 알다싶이 국대 말아먹어서
몽규는 발언권을 잃었고
다음 감독 선임과정에서
이임생외 족쟁이들이 외국인 선임 반대하며 명보타령하면서 계속 밀었죠
감독 자리가 계속 비었던것때문에 족쟁이들 원하던대로
외국감독들과 동일한 대우로 20억주고 명보를 모셔온거죠ㅋㅋ
1줄요약하면 틀딱 족쟁이들이 문제인거죠
돈 안 받는 기술 발전 위원장직도 그래로인 거로 나오네요?
그러면서 24년 신설된 '상근' 기술총괄이사직이 신설되면서 해당 자리에 임명되면서
급여를 받고 있네요?
갑자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네요. 무급 그만두면서 유급으로 자리 옮겼네요.
더 이상하네요?
안바꾼 본인 잘못도 있죠.
불법,편법,무능에 주목해야죠
편법 무능 맞고 걍 몽규말고도 한국족쟁이들이 문제라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