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지지자 또는 우당이라면서
대통령이 검찰개혁 제대로 안한다고 저리 까내린다고?
대통령이 전쟁 위기에서도 얼마나 선방하고 코스피도
올려놔서 주식이 대박인데???
심지어 당대표 나온다는 사람이 대통령이나 들이받고 있고;;
지금 내 일상에 검찰에 ㄱ도 아니 경찰도 마주 할일이 잘 없는게
대부분의 사람들인데 그것보다 지금 당장 이번달에 들어갈 교통비 식비 등등이 더 신경쓰이는게 대부분인 소시민들이 대부분인데
심지어 떠드는것도 시끄러운데 다른 의견내면 여기가서 저기가서
분탕질이나 하고 있고. 그 위를 거슬러보니 문조털래유가 있고ㄷㄷ
유시민이 나오면 볼 사람은 많을지 몰라도 영향력은 한줌일겁니다
조국 됐으면 좋겠다고 하고 민주당 까내려봐야 현실은
3위한 후보이고 3위한 후보가 2위한 후보한테 너때문에
1등 못했잖아 라는걸 보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질려하는게
현실이니까요.
게다가 이재명 정부에서 문조털래유의 사람이 쓰일일은
절대 없을거에요. 최강욱 밀던데 매불쇼에서 대통령 말 멋대로 해석하다 박선원의원한테 면전에서 경고먹고 깨깽한 최강욱을요?
이제 돌아보면 정원오도 잘 떨어졌어요. 당선되었음
문조털래유 그늘에서 못 벗어났을 겁니다.
아마 학을 땟겠죠. 부산의 하정우도 마찬가지에요.
엮여야 아무짝에 도움 안되는구나^^ 크게 배웠을겁니다.
받아들이고 탈출하세요. 탈출은 지능순이래요^^
(빈댓글이나 달고 예전글이나 발굴해 올리는거
반박 못해서 저런거나 하는구나 하찮아 보여요^^)
애쓰시네요
아예 고유명사 된지 오래입니다. 성씨만 따서 부르는건데 뭐가 멸칭이냐는 사람도 많습니다.
김어준은 털씨냐? 되물으면 뭐라는거야ㅋㅋ 식으로 바로 무시당합니다.
.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6510855CLIEN
.
왜 민주당 지지자가 비례를 조국혁신당 찍어요?
비례 찍고 싶음 탈당하고 조국혁신당 입당해서 찍으면 되는거 아니에요?
https://archive.md/qp8JK
이제 돌아보면 정원오도 잘 떨어졌어요. 당선되었음
문조털래유 그늘에서 못 벗어났을 겁니다.
아마 학을 땟겠죠. 부산의 하정우도 마찬가지에요.
엮여야 아무짝에 도움 안되는구나^^ 크게 배웠을겁니다.
https://archive.md/86EpY#selection-2029.0-2041.30
성적 비하 멸칭 쓰지 말자는 얘기인줄 알았습니다.
글 잘 쓰시네요.
일베도 그렇게 이야기 하더라고요.
스타벅스도 그랬고요.
니들이 이상하게 생각하는거 아니냐는 식으로...
운지, 중력절....
고상한 표현인데 왜 발악하는지 모르겠다.
응디시티...
그냥 우리끼리 노는건데 왜그러는지 모르겠다.
https://archive.md/LYczC
https://archive.md/ikMrk
대통령이 손가혁 해체를 왜 했는데요, 이런 지지자들은 이 정권에 해악이 될 뿐입니다.
조국 대통령 만들기는 정치적 프레임이라 생각되나 그가 가졌던 서사로 볼때 분명 정치적 행보에 대한 실망감이 컸던 것이 이미 지선에서 네거티브 선거 및 지선 결과 3위 그리고 지선후 SNS 의견은 이제 대선 후보나 조국당 당대표 뿐 아니라 일개 정치인으로 부적합하다는 의견이 매우 높아졌습니다.
이들이 지선 전부터 보인 행동은 이재명 대통령의 우클릭은 민주 진보의 적통이 아니라는 시그널을 주면서 정치 프레임과 무관하게 대중이 느끼는 건 차기 민주진보 진영의 잠룡으로 내세운 게 조국인가? 했으니 당연히 회의적일 수 밖에 없겠죠.
그러면서 검찰개혁의 보완수사권을 붙잡고 적통 놀이 하고 있죠. 아마 명확하지 않아도 지금 이재명 대통령의 내치, 외치 모두 잘한다고 생각하는 국민이 65%라 생각하기 때문에 대중은 보완수사권 폐지만 주장하는 민주당내 계파들의 의견보다 대안을 제시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대안에 대한 시간도 분명 충분했음에도 이들은 차기 총선 공천권이 달린 당권 경쟁에 함몰한 것은 부정할수 없으니까요.
댓글만 봐도 분위기 알텐데... 전 정치인의 팬덤이나 계파에 관심없습니다만...
이런 분들 덕분에 정청래 한표가 늘어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