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가 습관되어 있지 않고 자주 까먹었는데
개인적인 물건 챙기는 것 부터 회사일까지 마이크로소프트 To Do에 적어놓으니 한번 더 적어서 기억에 남고 알림으로 잊어버리지 않고 좋네요.
팀즈에서 대화내용도 바로 To Do에 꽂히면 좋겠는데 아웃룩은 되는데 안되는군요
원노트 적응하려는데 쉽지가 않네요.
우선 써가면서 회의록이랑 메모만 잘 정리할 수 있는 것 더 찾아봐야겠습니다.
메모가 습관되어 있지 않고 자주 까먹었는데
개인적인 물건 챙기는 것 부터 회사일까지 마이크로소프트 To Do에 적어놓으니 한번 더 적어서 기억에 남고 알림으로 잊어버리지 않고 좋네요.
팀즈에서 대화내용도 바로 To Do에 꽂히면 좋겠는데 아웃룩은 되는데 안되는군요
원노트 적응하려는데 쉽지가 않네요.
우선 써가면서 회의록이랑 메모만 잘 정리할 수 있는 것 더 찾아봐야겠습니다.
Structured인가도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m365의 todo를 쓰신다면 그걸로 대화내용을 작업으로 추가하실수 있을거에요. todoist랑 연동도 됩니다.
저도 궁리 좀 해봐야겠습니다.. ^^;
저한텐 구글 울타리가 편한데...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