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028/0002657024?sid=102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leeheeexpress&logNo=223214326244&proxyReferer=https:%2F%2Flinktr.ee%2F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 있으며 화보관련이라 좀 수위높은 반박자료들이 많으니 후방조심해야합니다.그리고 다른 카테고리에도 반박문들이 있어요.)
.
.
이희은님이 워낙 비주얼로 유명한 쇼핑몰 사장님이셨고 지금은 다양한 모델들과 함께 리히익스프레스 웹화보도 같이 운영중이시죠.
일단 저는 이렇게까지 꼼꼼한 장문의 반박은 모든 분야통틀어서 처음봅니다.
게다가 한겨레는 연락을취했다라고 기사써놨는데
정작 연락은 안왔다고 반박하셨네요 사장님이!
거기에 다른 기사내용에있는 자문이라 해야하나? 그런 단체 대표에게도 강력하게 반박했습니다.
웹화보 업계를 안좋게만 보는 분들의 시선에 대해서도 보도하려면 팩트로 보도를 해야하는데..그렇지않고 왜곡해버리니 보도들이 문젠것 같습니다.
어쨋든 모델들 웹화보 수위가 굉장히 쎄긴합니다만
보도를 하려면 뭘 제대로 알아보고 보도해야죠? 그리고 연락했었다는 거짓말은 왜합니까..?
한겨레가 이번에는 진짜 잘못한것 같은데..
사장님이 녹취하고 카톡자료 다 올리셨어요.
(여기서 또 갤럭시의 효과가?..)
조중동보단 낫겠지 라고 지지했다 돈없는 조중동인거 알고 버린지 오랩니다.
공식 계정 같은 것도 아니고 평소 쓰지 않는 메일박스에서 한겨레 기자의 메일이 발견되었다더군요. 범죄물에 나오는 소매넣기도 아니고...
한겨레는 진보 언론 코스프레 집어치우면 좋겠군요. 덕분에 여러 댓글창에서 2찍과 버러지들이 신나서 날뛰는걸 보고 있으니까요.
한겨레는 라면 받침으로도 쓰지 못 하는 존재입니다.
저 사장님이 얼마나 산전수전 다 겪고
악플러들과 싸우시고
저런류 대응에 얼마나 철두철미 한지 말이죠.
사장님 초반부터 엄청 고생하시네요 ㅜㅜ
한겨래는 갱생의 의지가 없네요. 아직도 고장난시계인가요.. 하루에 두번만 맞는...
- 볼라고에서 작성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