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무기징역인데 혼자 가기 억울하니 씁니다. 봉사활동 3시간 하고 가래서 갔는데 네시간짜리로 받았던 분들,가족여행 가면서 병가로 결석계 내셨던 분들, 애들 수행 도와주신 부모님들도 짐 싸놓으세요.특히 학교에 계신 분들은 아이들 교육에 1도 손대시면 안돼요.행여라도 본인 직장에 애들 데려가지 마시고요.교수중에 직장 행사에 자식 참여시키신 분들 다 감옥가셔야죠.기업체 다니는 부모는 자기 회사 행사에 애들 참가 종종 시키던데 교수부모는 그러면 큰일 납니다.애들 인턴 자리 지인 소개로 하신 분들도 다 짐 싸세요.그리고 공공기관 봉사활동 관리 알바하셨던 분들중에 생면부지 남이지만 이것도 인연이라고 자식같아서 한두시간 더 써 넣어주신 분들도 감옥 가실 준비 하시고요.이유도 모르고 그거 받은 학생도 입학 취소 당할겁니다.
@elelel님 '조국은 그냥 권력다툼에서 진거죠' 어제 김갑수가 이렇게 얘기하길래, 답답했습니다. 조국전장관님이 권력다툼한건가요?
yesimok
IP 222.♡.84.62
02-07
2023-02-07 11:59:12
·
@라디님 조국이 권력다툼을 한건 아니고, 어찌보면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진 격인데, 이게 정상적인 고래의싸움이 아니었죠.... 그게 문제지요. 법과 규칙을 정직하게 적용하려는 시도가 오히려 밀렸던 것이죠. 몇번 경험했으니 이제 다음번에는 뭔가 달라지겠죠. 그만한 능력을 가진 이가 선두에 있으니...
특히 한동훈 장관 딸 ㅡㅡ ( 요즘 청문회 보면 짜증이 머리 끝까지 남 아오 )
윤석열 가족 등.. 본인들은 얼마나 깨끗하게 살아 오셨나 물어 보고 싶습니다.
한동훈씨 딸은 저런 잣대가 아닌.. 일반적인 잣대로만 적용해도 종신형 확정아닐까 합니다
겸손..뉴공에서..
분석한.....
조국..전.장관님이....
1심...
법정에서....
유죄받은.....
이유들..입니다..
떠들썩..했던...
사모펀드는...
..1도...
관련이..없는것으로...
판결이..나왔습니다...
그런데....
언론들은...
사모펀드까지.....
끼워넣어서...
유죄인척.....
주작.날조를..하고..있습니다.
자녀를 갖되 공무원을 하지 않거나
공무원도 하고 자녀도 갖되
자녀를 방치하면 됩니다???
"그걸 왜 나한테 묻지? 너희 선생님은 뭐하시니?"
하면 됩니다.
"자녀를 방치"하면 된다니깐요......
법은 만인앞에 평등한거라고 그러던데
봉사활동 3시간 하고 가래서 갔는데 네시간짜리로 받았던 분들,가족여행 가면서 병가로 결석계 내셨던 분들,
애들 수행 도와주신 부모님들도 짐 싸놓으세요.특히 학교에 계신 분들은 아이들 교육에 1도 손대시면 안돼요.행여라도 본인 직장에 애들 데려가지 마시고요.교수중에 직장 행사에 자식 참여시키신 분들 다 감옥가셔야죠.기업체 다니는 부모는 자기 회사 행사에 애들 참가 종종 시키던데 교수부모는 그러면 큰일 납니다.애들 인턴 자리 지인 소개로 하신 분들도 다 짐 싸세요.그리고 공공기관 봉사활동 관리 알바하셨던 분들중에 생면부지 남이지만 이것도 인연이라고 자식같아서 한두시간 더 써 넣어주신 분들도 감옥 가실 준비 하시고요.이유도 모르고 그거 받은 학생도 입학 취소 당할겁니다.
죄목이라는건 갖다 붙이면 되는거니 검판들이 저렇게 자신감 넘치는거고.
https://v.daum.net/v/AADqtCQ1k2
유치원 자녀와 한글 읽기 온라인 시험에 대답 몇번해줘서 실형 받게 되겠네요.
그럼 한동훈은 사형일 듯.
개인에 죄를물어야합니다.
내게 강같은 평화~
한국은 더 이상 법치주의 민주주의 국가가 아니라 판사 검사들이 주인인 독재왕국입니다.
공정과 상식이란 말이 이렇게 오염된 적이 있습니까?
반드시, 응징받을겁니다..
회사원여러분 노동부주관 의무 안전교육같은데 가서 대충 사인만 하고 오셨으면 공문서 위조입니다.
많이 달라고 절대 안했습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