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배헌터가 쏘아 올린 작은 공....
이것도 선한(?) 영향력인가요? ㅎㄷㄷ
딸배헌터가 쏘아 올린 작은 공....
이것도 선한(?) 영향력인가요? ㅎㄷㄷ
내 삶은 때로는 불행했고 때로는 행복했습니다. 삶이 한낱 꿈에 불과하다지만, 그럼에도 살아서 좋았습니다. 지금 삶이 힘든 당신. 이 세상에 태어난 이상 당신은 모든 걸 매일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대단하지 않은 하루가 지나고, 또 별 것 아닌 하루가 온다 해도 인생은 살 가치가 있습니다. 후회만 가득한 과거와 불안하기만 한 미래 때문에 지금을 망치지 마세요. 오늘을 사랑하세요. 눈이 부시게. 당신은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어찌됐든 결과는 좋은쪽으로..
마치 택시의 파업 같은..?
요.
해당 직군에 대한 악감정을 심어주고, 배달원들의 기분을 상하게 하는 것 외에 어떤 순작용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사람에 대한 예의가 없는 거니와 사회적 갈등을 조장하는 겁니다. 딸배 용어는 안썼으면 좋겠네요.
XX충보다 (맘, 캣맘 등등) 훨씬 온건한 표현이기도 하죠. 게다가 고정 댓글에 누가 다 법 다 지키냐며 일갈하거나, 한 번씩 밤길 조심하라는 헌터에 대한 협박이 올라와서 박제되는 걸 보면 불법을 옹호하는 인성은 예사 호칭으로 표현하기 부족함을 다시 한 번 깨닫게 되고요.
XX충보다 (맘, 캣맘 등등) 훨씬 온건한 표현이니 이 정도의 험오 표현은 괜찮다는 의미인가요?
"게다가 고정 댓글에 누가 다 법 다 지키냐며 일갈하거나, 한 번씩 밤길 조심하라는 헌터에 대한 협박이 올라와서 박제되는 걸 보면 불법을 옹호하는 인성은 예사 호칭으로 표현하기 부족함을 다시 한 번 깨닫게 되고요." 이건 도저희 해석 불가네요.
이해력이 딸려서 죄송합니다.
그거랑 무슨 상관이죠? 라고 하시겠지만, 기본적으로 그런 위협적이고 무법자인 사람들을 향해 지칭하는 표현으로 한정한다는 겁니다.
내가 말하는 2찍은 일반화에 멸칭이지만 직업을 지칭하지 않아서 괜찮지만 딸배는 일부지만 어쨌든 직업이 들어가서 나빠! 는 아니겠죠? 개독 표현 도 똑같네요 그러고보니.
예시로 일베충 같이 xx충이라고 쓰면, 그건 욕이고 클리앙에서 삭제 대상입니다. 벌레 충이니까요. 딸배에 그런 욕은 없습니다.
저도 불법을 일삼는 사람들을 욕하는 건 당연한 일이라 생각합니다.
그 직종 사람을 전부 싸잡아 딸배로 비하하는 것 한정으로 비판하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