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식도락가인데
못당하겠네요.
나름 식도락가인데
못당하겠네요.
현명한 소비 정의로운 투표 / 진보, 보수 이념보다 “사람” 자유와 행복을 위하여... 아직도 내 안에는 피터팬이 있다 싫어하는 말 - 오십보 백보 [내게 울림을 준 말] - 내가 태연하게 버텨내는 일상이 또 다른 누군가에겐 저리 치열한 소망이구나 - 나 자신을 좋은사람으로 바꾸려고 노력하니 (좋은 사람이) 오더라 - 돈 달라는 사람은 거절해도, 밥 달라는 사람은 꼭 드려라 제 어떤 글도, 제 허락없이 기사화 하는 것을 금지 합니다.
요
일본에 로열티 내는 것도 아닌데 진짜 상관인지 모르겠네요.
누가 일식에 환장했나요?
로그인 23회.. 어그로이신가?
흠….
아이디가 믿음소망사랑 이시네요..
일식 먹는게 어때서요.. 중식도 먹고 피자도 먹고. 커피는 매일 먹는데. 이게 한국건가요?
비슷한 이유로, 저도
글만 적어주는 사람이 따로 있거나
아니면
기획사? 팀?? ... 플레이 같다~ 는
생각이 많이 들더군요 !
이 양반이 여기서 활동한지가 10 년이 넘었습니다. 부대찌게로 요기요 광고 찍은 게 2018년입니다. 처음 글 올라오던 시절에 20대들은 저런 말투 안썼을 겁니다. 디씨 중심의 커뮤니티 말투죠.
십년 전에 그런 말투를 보고 자란 여학생들이 이제 20대가 되어 그런 말투로 커뮤에 글을 쓰고 있는 것에 가깝습니다.
그냥 인스타 매니저가 있는 거 아닐까요?
아니면.. 어디서 메뉴월 을 공부하고.. 한국에서 이러면 스타된다... 이런 식으로.. 배워서...
외국인이 저러면 다 매니지먼트가 붙었다 이런 근거 없는 비방보다는
한국문화에 적응했다 보는게 맞겠죠
한국 오자마자 한국어 한마디도 못할때도 부대찌개 찬양하고 다녔구요
유퀴즈도 나왔는걸요.. 글을 다른 사람이 써줬다 한들 글만 쓴게 아니라 저 식당들에 실제로 다 간거잖아요. 저렇게 오랜 기간동안 저렇게 정성껏 연출 못합니다ㅋㅋ
요.
우리엄마 드립을 비롯해서 못당하겠다는 점은 변함없습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