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고 합니다......
할말하않이네요
그렇다고 합니다......
할말하않이네요
이 글은 모략이 아니며 저의 신앙 고백으로 되돌릴 수 없습니다.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의 이만희 총회장은 보혜사가 아니며 인간입니다. 저는 이 고백으로 144,000여명에서 제외될 것을 확신합니다. ★ 나는 신천지 총회장 이만희를 통해서 구원을 받을 수 없다 ★ 신천지 총회장 이만희는 재림예수가 아니고 거짓목자이며 영생하지 못하는 죄인이고 불못에 들어갈자다 ★ 요한일서 4장 1절의 거짓 선지자 신천지 총회장 이만희 ★ 데살로니가후서 2장 3절의 멸망의 아들 신천지 총회장 이만희 ★ 베드로후서 2장 14절의 저주 받은 자식 신천지 총회장 이만희 ★ 잠언서 25장 14절의 비없는 구름 신천지 총회장 이만희
그들은 결국 반성이 없거든요.
피해자들은 고통을 평생 안고가는데..
비자발적 코스모폴리탄이 되겠어요
제 정신이 아니네요;
사실적시 명예훼손은 피해자를 가해자로 만드는 법이죠 ㄷㄷ
https://archive.ph/wip/esIhh
스스로 사건 본질은 선수 학폭이라고 써놓고 중간에 김연경 선수, 기자 탓하시네요.
그 선수에 그 팬이라 처절하네요. 정신차리세요.
남의 인생 망치려면 본인 인생도 걸어야 한다는 걸 배워야죠
학폭을 하고 멀쩡히 다시 선수 생활 하는 것들을 비판해야지 이들을 감쌀게 아닙니다.
사과도 제대로 안하고 피해자한테 소송까지 해대면서..
대중의 인기로 먹고 사는 직업은 포기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개인의 직업을 박탈이라는 말이 좀 웃기네요
엄연히 대중들이 보고 즐기는 스포츠이고 스타 혹은
공인 입니다.
널린 사람들 많은데 굳이 마약한 배우를 드라마에 쓸 필요 없듯이 굳이 학폭한 사람을 쓸 필요도 없죠.
멀쩡하고 착하게 사는 배우들 많은데 굳이 시청률 때문에 마약한 배우 쓰자는거네요 지금
중학교 시절 도덕적으로 문제가 있었고 피해자 피해복구와 사과가 온전히 이행되지 않았으니 쓰지 말자는거죠. 법적으로 못 쓰게 되어 있다는 말은 한 적 없습니다.
다른 선수에 비해 너무 과도하다는건 본인 생각이신거 같고, 절대 다수는 그렇지 않은 거 같네요.ㅎㅎ
쌍둥이 선수 본인들이 과도한 짓을 한걸 먼저 생각해야겠죠.
다른 선수 누가 이다영이재영만큼 학폭해놓고 가벼운 조치를 당한 사람이 누가 있나요? 그걸 알아야 과도했는지 판단이 설 거 같네요.
이재영 이다영이 만들어주고 간 두 자리에 들어오고 싶어하는 준프로, 유스, 후보선수들도 널리고 널렸습니다,
굳이 저 선수 둘 없어도 됩니다 ㅎㅎ
그리고 가해자의 현재 태도가 더 문제입니다.
반성과 진정성있는 사과는 커녕 피해자를 고소한 상태입니다. 피해자는 변호사를 선임해야하고 상당한 경제적 정신적 고통을 감내해야 합니다.
젊은나이의 피해자가 처한 경제상황에 따라 더큰 어려움을 겪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건 대중스타 가족의 또 다른 이지메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스포츠스타 가족의 태도가 지금 공분을 사고 있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