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ethod님 아니요 EV6 GT 제로이백이 G70 3.3T 제로이백 보다 훨씬 빠릅니다.
gmeth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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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8642285
IP 112.♡.2.26
22-10-21
2022-10-21 16:01:08
·
@윈마님 제로이백은 빠르겠죠. 고속으로 갈수록 불리해지고 전기차 특성상 금방 최대 성능을 못냅니다. 서킷에서 타보시면 알아요. g70보다 빠르냐 느리냐가 아니라 현행 g70 대비 크게 개선될 요소는 없다는 말.
윈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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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8642546
IP 14.♡.96.26
22-10-21
2022-10-21 16:10:58
·
@gmethod님 잘못 알고 계시네요. EV6 GT는 서킷에서 달려도 충분한 차입니다.
gmeth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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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8643358
IP 112.♡.2.26
22-10-21
2022-10-21 16:47:37
·
@윈마님 계속 포인트가 저랑 어긋나네요. ev6gt 서킷에서 달리기 충분하고 좋은차 맞아요. ev6gt랑 g70 이랑 100-200 은 1.5초 정도 차이날텐데, 연달아 달리면 1초~1초 언더로 줄어 들겁니다. 그나마 ev6gt가 온도관리 잘되고 성능저하가 덜한편이라 -10% 정도라고 하던데, 테슬라는 더 심해요. 드래그 연속으로 하면 기록이 점점 계속 늘어지는 특성을 말하는겁니다. 서킷 못달린다고 한적도 없는데 뭘 잘못 알고 있다는건지요?
윈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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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8644058
IP 14.♡.96.26
22-10-21
2022-10-21 17:16:17
·
@gmethod님 ' 150만 넘어가도 가속력이 현저히 떨어집니다. ' ' 고속으로 갈수록 불리해지고 전기차 특성상 금방 최대 성능을 못냅니다. ' ' 현행 g70 대비 크게 개선될 요소는 없다. ' ' ev6gt랑 g70 이랑 100-200 은 1.5초 정도 차이날텐데, 연달아 달리면 1초~1초 언더로 줄어 들겁니다. ' 하시는 말씀이 다 틀립니다.
gmeth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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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8644366
IP 112.♡.2.26
22-10-21
2022-10-21 17:3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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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마님 ' 150만 넘어가도 가속력이 현저히 떨어집니다.' ~최고속도까지 가속력 올라가는 그래프 보세요. 580마력이라고 하는데, 100-200은 400마력대 초중반 차들이랑 비슷합니다. 드라마틱한 초반가속력 대비 고속에서는 후빨 떨어지는거 맞습니다. ' 고속으로 갈수록 불리해지고 전기차 특성상 금방 최대 성능을 못냅니다. 반복주행으로 성능제한 들어오는 영상들 이미 있습니다. 위에서 썼듯 ev6gt가 낮은 편이긴 합니다. ' 현행 g70 대비 크게 개선될 요소는 없다. ' 이건 그냥 제 추측일 뿐이니 더 많은 고속주행 리뷰들이 본격적으로 나올때까지 판단을 유보하겠습니다. ' ev6gt랑 g70 이랑 100-200 은 1.5초 정도 차이날텐데, 연달아 달리면 1초~1초 언더로 줄어 들겁니다. ' 반복주행시 성능제한이 들어오는건 사실입니다.
확실히 리믹 해제된 버전일거 같네요
맵만 건들어도 대단하다구 하더군요
저 제네시스는 3.3t(트윈터보) 입니다. 370마력인지라 더 고출력의 차량이 와서 맘먹고 째도 어차피 고속도로 특성상 빠져나갈 때 잡히겠지만 그 전에 잡힙니다.
거기에 차량 범퍼에 있는 레이더와 카메라로 속도 측정 및 영상 촬영합니다. ㄷㄷㄷ
20년전에 나온 bmw 3시리즈 330i도 밟으면 시속 200km는 가볍게 넘어 갑니다.
언제나 문제는 도로환경이지 속도는 어지간한 스포츠세단이라면 문제되지 않아요.
270km/h 까지 나오는데. . 이건 순정
G70 3.8 터보라면 500~600마력까지 뽑는 것도 가능할텐데 제로백이라면 몰라도 최고속 싸움이라면 600마력대 기름차가 더 우위일겁니다
EV6 GT도 260까지 가능하니까 충분합니다.
아니요 EV6 GT 제로이백이 G70 3.3T 제로이백 보다 훨씬 빠릅니다.
잘못 알고 계시네요. EV6 GT는 서킷에서 달려도 충분한 차입니다.
ev6gt랑 g70 이랑 100-200 은 1.5초 정도 차이날텐데, 연달아 달리면 1초~1초 언더로 줄어 들겁니다.
그나마 ev6gt가 온도관리 잘되고 성능저하가 덜한편이라 -10% 정도라고 하던데, 테슬라는 더 심해요. 드래그 연속으로 하면 기록이 점점 계속 늘어지는 특성을 말하는겁니다. 서킷 못달린다고 한적도 없는데 뭘 잘못 알고 있다는건지요?
' 150만 넘어가도 가속력이 현저히 떨어집니다. '
' 고속으로 갈수록 불리해지고 전기차 특성상 금방 최대 성능을 못냅니다. '
' 현행 g70 대비 크게 개선될 요소는 없다. '
' ev6gt랑 g70 이랑 100-200 은 1.5초 정도 차이날텐데, 연달아 달리면 1초~1초 언더로 줄어 들겁니다. '
하시는 말씀이 다 틀립니다.
~최고속도까지 가속력 올라가는 그래프 보세요. 580마력이라고 하는데, 100-200은 400마력대
초중반 차들이랑 비슷합니다. 드라마틱한 초반가속력 대비 고속에서는 후빨 떨어지는거 맞습니다.
' 고속으로 갈수록 불리해지고 전기차 특성상 금방 최대 성능을 못냅니다.
반복주행으로 성능제한 들어오는 영상들 이미 있습니다. 위에서 썼듯 ev6gt가 낮은 편이긴 합니다.
' 현행 g70 대비 크게 개선될 요소는 없다. '
이건 그냥 제 추측일 뿐이니 더 많은 고속주행 리뷰들이 본격적으로 나올때까지 판단을 유보하겠습니다.
' ev6gt랑 g70 이랑 100-200 은 1.5초 정도 차이날텐데, 연달아 달리면 1초~1초 언더로 줄어 들겁니다. '
반복주행시 성능제한이 들어오는건 사실입니다.
운전 면허증부터 어린이집 교사, 의사 면허 등등....
/Vollago
면허취소가 문제가 아니라 형사입건이 더 문제일 것 같네요..
그런데 20초 마다 해당 행위에 대한 벌점 부과라는게. 문제가 있어 보이네요.
120km/h 도로에서 140km/h 로 10분만 주행하면 면허 취소 처분 나온다는거니까요.
저걸 따라가면서 계속 찍기보다는 위험행동을 반복적으로 했을 때 제재해야 다른 운전자들도 안전해지는 거 아닌가 싶어요.
근데 그거랑 위반차주의 면취는 상관없는 이야기일테고요.
따라가는게 젤 안전할거 같습니다만...
운전자가 인지 못했을 가능성이 높네요.... 경찰이 그럼 뒤에서 들이 받아서라도 멈췄어야 되나요?
그리고 그것과는 별개로 121점 이상시 취소인데... 과속한거 다 통합해서 196 한건만 잡아도 다른거 포함해서 이미 121점 넘네요.....
안전거리 미확보나 진로변경방법/앞지르기 방법 위반은 할때마다 벌점 메기는게 맞는듯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