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erion님 우버 그랩.. 절대 안쌉니다... 착각중에 하나죠. 한국은 택시요금이 소득수준에 비해서 너무 싼편에 속합니다. 애초에 택시의 분담율이 높은게 이상한거에요. 그리고 도로위에 활성화된 차가 많이 다니는걸 지자체는 원치않기때문에 허가될 가능성자체가 없습니다.
-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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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7829386
IP 117.♡.12.69
22-09-13
2022-09-13 14:52:31
·
@Exerion님 우버는 탄력요금이니까요. 배달 점피값 3배-4배뛰는거랑 똑같죠 ㅎㅎ
Exer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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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7829460
IP 221.♡.97.35
22-09-13
2022-09-13 14:55: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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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님 수요 공급법칙이니 뭐 우짤 수 없죠 뭐. 돈을 더 내는건 상관없으니 이렇게까지 대기를 해야할 일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시장원리죠 결국
이런다고 택시 기사들 처우가 개선될 것 같지도 않은데요.
싼 중고차라도 하나 사서 타고 다니는게 더 나을 듯 합니다.
가격대 저러면 택시 안탈렵니다..
택시 타는 걸 주저하는 사람 많이 생길 듯요.
저게 싫으면 개인택시 양수하면 되거든요. 자격요건도 완화되서 받기 쉽습니다. 지역별 1억 + @ 에 차량값 이죠.
대리도 한번도 부른적 없고, 해서 잘 와닿지는 않네요.
좀 부담이 쎄지네요
그리고 도로위에 활성화된 차가 많이 다니는걸 지자체는 원치않기때문에 허가될 가능성자체가 없습니다.
5천원부터 시작한다면
인천이나 경기도도 올리는건 맞고
앞으론 못 타겠군요
모범은 더 오르면…..
저러면 카벤도 영향을 받으니
애매한 가격이 나오겠네여
보통 다들 자차 타고 다니긴 하지만 그게 안되는 경우도 많은지라 대도시야 뭐 택시비 비싸면 대중교통 타면되죠
거동이 불편하거나, 집에 자차가 없거나 하는 교통 소외층들을 위한
안전망도 좀 있었으면 좋겠네요.
구급대나 택시 둘중 하나가 이동수단이 될때가 많습니다.
택시기사하는 동네 형은 7월 650찍고 지금도 충분하다하네요
일본이 할증 10시부터 5시까지였나…
막차 전에 이미 할증시작..yo
요
일본 거주중이지만 택시는 교통비처리되는 경우 아니면 타본적이 없삽네대 ㅎ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