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erion님 우버 그랩.. 절대 안쌉니다... 착각중에 하나죠. 한국은 택시요금이 소득수준에 비해서 너무 싼편에 속합니다. 애초에 택시의 분담율이 높은게 이상한거에요. 그리고 도로위에 활성화된 차가 많이 다니는걸 지자체는 원치않기때문에 허가될 가능성자체가 없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panradiologist
IP 221.♡.97.35
09-13
2022-09-13 14:55:42
·
@-필-님 수요 공급법칙이니 뭐 우짤 수 없죠 뭐. 돈을 더 내는건 상관없으니 이렇게까지 대기를 해야할 일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시장원리죠 결국
택시 타는 걸 주저하는 사람 많이 생길 듯요.
저게 싫으면 개인택시 양수하면 되거든요. 자격요건도 완화되서 받기 쉽습니다. 지역별 1억 + @ 에 차량값 이죠.
대리도 한번도 부른적 없고, 해서 잘 와닿지는 않네요.
좀 부담이 쎄지네요
그리고 도로위에 활성화된 차가 많이 다니는걸 지자체는 원치않기때문에 허가될 가능성자체가 없습니다.
5천원부터 시작한다면
인천이나 경기도도 올리는건 맞고
앞으론 못 타겠군요
모범은 더 오르면…..
저러면 카벤도 영향을 받으니
애매한 가격이 나오겠네여
보통 다들 자차 타고 다니긴 하지만 그게 안되는 경우도 많은지라 대도시야 뭐 택시비 비싸면 대중교통 타면되죠
거동이 불편하거나, 집에 자차가 없거나 하는 교통 소외층들을 위한
안전망도 좀 있었으면 좋겠네요.
구급대나 택시 둘중 하나가 이동수단이 될때가 많습니다.
택시기사하는 동네 형은 7월 650찍고 지금도 충분하다하네요
요
일본 거주중이지만 택시는 교통비처리되는 경우 아니면 타본적이 없삽네대 ㅎㄷ